top of page

도파민 수용체, 알고만 있어도 성기능 향상된다




현재 30대 중반인 xxx입니다. 평소에 성 기능을 걱정 안 하다가 점점 힘들어지는 것을 깨닫고 뒤늦게 고생 중인 남성입니다.

저는 평소에 성 기능에 대한 고민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성관계에 이상이 있다고 느낀 적도 없었고 상대방을 만족을 못 시킨 적도 없었기 때문에 관심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성 기능에 이상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평소에 운동도 열심히 하고 영양소도 잘 챙겨 먹는데 이상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제 스스로 무언가 잘못되었다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병원까지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의 습관들은 누가 봐도 건강하다고 느낄 정도였는데 병원에 가봤자 운동해라, 잘 챙겨 먹어라 이런 식의 처방을 많이 받아보았기 때문에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곳이 '두파미너'라는 블로그이었습니다.

도파민 수용체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건강을 잘 챙기고 있다고 생각하였지만 새로운 개념의 용어였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다양한 용어를 접하고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세상은 넒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도파민 수용체를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건강한 생활을 해서 지금까지 영향이 없었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점점 저의 성 기능이 건강한 생활만으로는 커버가 불가능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도파민 수용체의 파괴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결혼을 하지 않고 다양한 이성을 만나면서 관계를 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저의 도파민은 과다하게 분비가 되었고 도파민 수용체가 파괴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무리한 관계 습관도 개선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도파민 분비를 조절하지 않으면 저의 도파민 수용체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점점 더 파괴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저의 관계 시 가진 습관도 하나씩 고치기 시작했습니다.

조그마한 행동만으로도 효과가 있었습니다. 도파민 수용체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관계를 할 때 도파민 분비를 조절하자고 매번 생각을 하면서 관계를 가졌습니다. 이러한 사소한 생각, 행동만으로도 저의 성 기능은 완화가 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체화를 시키는 것도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상대방과 관계를 가질 때마다 생각을 하고 의식을 하다 보니 어느 순간부터는 자연스럽게 생각을 하고 자연스럽게 행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약 2개월 정도의 시간이 걸렸던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3개월 이상이 걸린다고도 하였는데 저는 평소에 운동을 하고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해서 그런지 2개월 정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오히려 더 강해진 느낌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성 기능이 약해진다는 이야기를 되게 많이 들었지만 도파민 수용체에 대해서 깨닫고 개선하고자 하니까 오히려 전보다 강해진 기분이 들었습니다.

건강하게 사는데 원인을 모르겠다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남들에게 건강하게 산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병원에서는 운동해라, 금연해라, 음주해라 등등 너무 비슷한 이야기를 해서 다른 방향을 찾았고 그렇게 E-book을 알게 되었습니다. 시간도 아끼고 너무나도 편리하게 완치를 할 수 있었습니다.




'도파민, 인생을 붕괴하러 온 구원자'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