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씨알리스100, 효율적으로 섭취?




저는 건강을 챙기면서 지내고 있는 30대 초반 직장인입니다. 무의미하게 씨알리스100 을 섭취하던 저를 되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었습니다. 직장을 다니는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 것입니다. 생각보다 건강을 챙기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말이죠. 제 주위 분들은 다들 공감을 했습니다.

특히 씨알리스100 에 대해 관심이 많았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이 아무래도 남자들이 많은 집단이었습니다. 그래서 비슷한 관심사가 굉장히 많았는데 그중에서 자주 이야기 나오는 것이 정력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다들 비슷한 고민을 했습니다. 와이프와의 관계가 시원치 않다는 이야기, 이성과 성관계에 대한 고민들이 많이 했습니다. 성인 남성이라면 다들 비슷한 이야기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게 떠오른 것이 씨알리스100 이었습니다. 아르기닌이 좋다, 아연이 좋다, 마그네슘이 좋다 등등 이런 식으로 토론을 자주 했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던 저는 따로 씨알리스100 에 대해서 공부를 하면서 제품을 복용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효과가 없다는 것을 파악을 했습니다. 제 몸에 잘 맞지 않나? 효과가 별로인가?라는 생각을 굉장히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제 주변 지인을 보면 효과는 보는 분들도 많았기 때문에 제 자신이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구매를 한 게 두파미너의 e-book이었습니다. 직장 동료분 중에 한 분이 조루를 치료하고 두파미너에서 상담을 받았었는데 완치가 된 것은 물론이고 정력까지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블로그에 있는 다양한 글을 읽었습니다. 이러한 업체는 생각보다 많았지만 블로그에 있는 다양한 칼럼과 글을 읽어보고는 신빙성을 느껴서 여기서 구매를 하고자 마음을 먹었습니다.

제가 무의미하게 복용 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냥 복용만 할 뿐이지 왜 좋은지에 대해서 한 번도 고민을 하지 않았던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정확하게는 남들 말만 듣고 제대로 잘 알아보지 않고 구매를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호르몬에 대해서 알고 복용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e-book을 읽으면서 도파민이라는 호르몬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가 있었습니다. 어떻게 복용을 하고 어떻게 행동을 해야지 효과를 극대화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도파민의 분비를 생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씨알리스100 은 정확히는 보조를 하는 역할이었습니다. 제가 올바르게 하지 않는다면 원활하게 보조를 하지 못한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관계를 할 때 도파민의 분비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해서 매번 고민을 하면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영양제의 효과는 확실히 볼 수 있었습니다. 효과가 없다던가 미미하다고 생각을 하였던 저의 모습을 되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관계를 할 때 효과가 미미했던 아르기닌이란 아연 같은 것을 이제는 효과를 확실히 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스로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도 스스로 무언가를 알아가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e-book을 통해서 도파민에 대해서 파악을 하고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도파민, 인생을 붕괴하러 온 구원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