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지루 치료, 안 하면 여자친구가 극혐한다

안녕하세요. 2018년도부터 성 기능 치료를 도와드린 성 기능 심리학 치료 국내 1위 두파미너의 상담사 마이크입니다.

여러분들은 살아가면서 다양한 문제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그중에서 성에 관련된 문제도 분명히 생길 것입니다.

하지만 주변에서 혹시 지루에 대해서 많이 보셨습니까?

3초 컷, 토끼남, 발기부전에 대해서는 다들 어느 정도는 많이 들어보았고 주변에 한두 명 정도는 보았을 것입니다.

근데 지루증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잘 모르고 주변에도 거의 없는 느낌입니다.

도대체 왜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일까요?

그리고 병원을 돌아다니면 다양한 약과 치료법을 통해서 조루나 발기부전을 치료하고는 합니다.

근데 여기서도 지루만큼은 대부분 없습니다.

도대체 왜 이러한 상황들이 일어날까요?

지금부터 상담 후기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상담을 통해 지루 치료한 후기>

작성일지 : 2022.07.12

상담사님 오랜만에 연락드립니다. 작년 12월 크리스마스쯤에 상담을 받았던 xxx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성 기능 문제로 싸우고 상담을 받기 시작하고 오랜만이네요ㅎㅎ

상담사님께서 6월 말쯤에 내려준 완치 판정에 따라서 요즘은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여자친구는 결국 성격 문제로 헤어졌네요...

그래서 성 기능 때문에 헤어진 것은 아니어서 자신감이 멀쩡합니다.

저도 저의 문제의 처음은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아 컨디션이 좋지 않았나...?"

라고 넘어간 게 너무 많아서 아마 아직까지도 제가 잘 느끼지 못하고 이렇게 지내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시 여자친구와도 관계도 크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저 일을 하기 시작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상황이다 보니까 단순하게 오늘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그랬구나... 싶었습니다.

가볍게 지나친 것이 상당히 후회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초반에는 남들보다는 오래 한다는 자신감에 가슴이 벅차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더 가볍게 생각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이 지속적으로 진행이 되었고 여자친구와 관계를 하면서

"아... 하기 싫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나오지가 않았습니다.

여자친구도 힘들어한다는 게 느껴질 정도여서 점차 인정하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나는 지루인가 보다...

여자친구와 서로를 위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기 위해서 관계를 가지는데 서로 즐기지는 못하고 서로 힘들어만 한다?

이건 정말 지옥 같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저는 여자친구와 잠자리를 점점 멀리하기 시작하였고 이는 둘이 싸우기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결국에는 시간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여자친구를 놓치고 싶지 않기에 지루를 치료하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지루에 대해서 알아보니 생각보다 정보가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병원 같은 데에서도 조루, 발기부전 등에 대한 정보는 잘 알고 있는 것 같았지만 지루에 대해서 만큼은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유튜브, 블로그 등 다양하게 찾아보았습니다.

그렇게 찾게 된 블로그가 이 '두파미너'의 블로그였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보게 된 블로그 글입니다.

이것을 보고 나서 지루에 대해서 다시 한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지루의 본질적인 원인들과 그것들을 해결해야 하는 방법 등등 다양하게 알아갈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루에 대해서 만큼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두파미너'였기에 다양한 글에 대해서 읽고 상담을 신청하였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저의 상담은 시작되었습니다.

마이크 상담사님은 저에 대해서 상당히 자세하게 물어보셨고 유추를 하셨습니다.

그 생각 하신 것들이 대부분 맞아떨어졌기에 저는 더욱더 신뢰하고 상담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의 자위 습관, 성관계 습관, 원하는 관계 등등 다양한 질문들이 왔습니다.

결국에는 블로그에 나와있는 것처럼 저의 잘못된 악습관이었습니다.

중독되어 있기에 저는 크게 신경을 쓰지 못했고 그렇게 진행이 된 것이었습니다.

저는 노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젊을 때에는 클럽, 감주 등을 자주 다니면서 원나잇도 자주 하였습니다.

성욕도 상당하였고 자위도 굉장히 많이 했습니다.

지금은 그런 시절을 넘어서 친구들끼리 한 달에 한 번 갈까 말까 한 나이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때 저의 잘못된 습관들은 아직까지도 이어지고 있기에 지루 치료는 불가능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그냥 뇌가 명령을 내릴 때마다 그저 흥분이 될 때마다 저는 자위를 하였고 술을 먹고 하는 성관계에 중독이 되었습니다.

곰곰이 생각하여보면 정말 옳지 못한 습관이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여자친구도 술을 좋아하기에 데이트를 하면 술을 먹고 모텔에 가서 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래서 맨정신에 할 때는 잘되지 않았었다는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저의 옳지 못한 습관들을 상담사님께서는 구체적이고 체계적이게 말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제가 중독을 탈피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자세히 말해주었습니다.

이것은 다이어트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잘 먹고 운동을 한다 => 살이 빠진다

올바른 성습관을 가진다 =>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렇게 간단한 공식인데 혼자서 하기에는 살짝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트레이너처럼 상담사님 덕분에 저는 매번 의지를 가지고 다시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저의 나쁜 습관들을 고치면서 올바른 성생활을 하고자 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저의 몸은 점점 괜찮아진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그렇게 여자친구랑 다시 관계를 가지고 사정을 하였을 때에는 느낀 감동은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시간의 경과가 지나면 지날수록 저의 몸은 상쾌해지고 정상적으로 돌아오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렇게 저는 지루를 탈출할 수 있었고 헤어지기 전까지는 여자친구와 서로 사랑을 확인하면서 지낼 수 있었습니다.

사랑은 잃었지만 건강을 되찾은 저이기에 앞으로는 이러한 증상으로 싸우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마이크 상담사 후기 분석>

저희 '두파미너'는 지루 치료를 국내에서 탑이라고 할 정도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기에 이러한 상담을 진행해 주었던 것 같습니다.

위 내담자 같은 경우에는 젊은 시절에 옳지 못한 습관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저 발기가 되고 흥분이 될 때마다 자위를 행하는 행위는 몸의 도파민 수용체를 파괴하는데 1등 공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잦은 원나잇과 술이 없으면 하지 않는 성관계 습관까지 악습관들을 대부분 가지고 있었다고 해도 무관하였습니다.

또한 혈기 왕성한 시기였기에

"사정을 하지 않고 오래 한다 = 성관계를 잘한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에 자신을 되돌아보기에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다행히도 내담자 같은 경우는 강한 정신력과 벗어나고자 하는 욕구를 가지고 있기에 지침을 잘 따라주었습니다.

잘 먹고 운동을 한다 = 살을 빠진다

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올바른 성습관을 가진다 = 성 기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가 가능합니다.

술 먹고 하는 관계, 흥분할 때마다 하는 자위가 내담자 같은 경우에는 상당히 오랫동안 지속돼 왔기에 지루 치료 불가능이라는 것이 깊게 잡혀있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활발하고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위기에 도파민 수용체를 회복시킬 수 있는 배경이 충분히 있었습니다.

옳지 못한 자위 습관은 운동 일지처럼 메모를 하는 것부터 시작을 하였습니다.

내담자분의 초반에는 상당히 무작위로 하였지만 옆에서 규칙적으로 언제 하는 것을 알려드린 결과 현재는 주 1회 정도만 자극적이지 않은 자위 습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음주 후에 하는 관계는 최대한 자제를 하고 음주가 없어도 가능한 비슷하고 좋은 성관계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처음에는 몹시도 힘들어하였지만 지금은 음주가 없이 컨트롤이 가능하면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루 치료는은 약으로도 병원에서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직 본인과의 싸움과 같이 본인의 잘못된 습관을 인정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