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갑자기 발기부전, 그런 건 없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졸업 이후 평범한 직장을 다니고 있는 20대 중반 xxx입니다. 성 기능에 문제가 생겨서 저는 e-book을 구매하였습니다.

건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유산소 운동도 꾸준히 하고 취미로 풋살, 농구 등 친구들과 가볍게 할 정도로 스포츠도 꾸준히 하는 사람입니다.

아무 이상도 없었습니다.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관계를 할 때에도 크게 이상이 없고 제 스스로도 무언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 적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저에게 문제가 생겼습니다.

갑자기 발기부전이 찾아온 것입니다. 저의 머리로는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남들처럼 이상한 것을 한 것도 아니고 특별히 문제를 삼을 만한 행동도 하지 않았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회사 생활로 바빠서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받아볼까라는 생각도 하였지만 시간이 잘 안 나서 자투리 시간 동안 읽을 수 있는 e-book을 저는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행동은 생각보다 건강하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발기부전이 찾아왔다고 생각을 했지만 막상 책을 읽어보고 제 스스로 한번 진단을 해보니까 상당히 많은 문제점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가끔씩 했다는 착각이 가장 심했던 것 같습니다. 갑자기 발기부전이 왔다는 말은 책을 읽어보면 볼수록 성립이 할 수 없었습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착각을 하여서 이유를 모르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잦은 자위도 하고 술을 마시고 관계를 하기도 하고 생각보다 옳지 못한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위들은 자극적이거나 자주 하지 않는다고 저는 생각을 하였고 지속적으로 하였습니다. 그 결과는 발기부전으로 이어졌습니다.

도파민 중독이 생각보다 많이 진행되었습니다. 저의 문제를 알게 되니까 제가 왜 이러한 상태가 되었는지도 알 수 있었습니다. 갑자기 발기부전이 이루어졌다? 정말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의 임의대로 도파민 시간을 설정을 하였습니다. 무분별한 도파민 분비가 저의 발기부전이라는 원인을 깨닫고 어떻게 하면 조절을 할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그렇게 제가 스스로 한 것이 도파민 시간 설정이었습니다.

일주일 중에 총 시간을 설정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여자친구랑 만날 때라던가 혼자 자위를 하는 시간을 계산을 하여서 임의로 조정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대전제로 하여서 책에 있는 다양한 이론들을 적용을 하여서 저는 스스로 치료를 하였습니다.

정말 간단하지만 효과는 뛰어났습니다. 처음 1주일 정도는 생각보다 지키는 것이 힘들다고 판단이 되었지만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니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는 깜박하여서 굳이 자위를 해야 되나 싶을 정도로 중독에서 빠져나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갑자기 발기부전이나 이상이 생긴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도 제가 잘못되어있는지 잘 몰랐습니다. 만약 제가 e-book을 사지 않고 방치를 하였더라면 저는 더 큰 성 기능 문제를 얻고 살아갔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저도 사기가 망설여졌지만 절대 후회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도파민, 인생을 붕괴하러 온 구원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