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도파민 약, 잘 못 복용하는 순간...

만약 당신이 성 기능에 문제가 생긴 후 여러 약물을 복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 글은 필독해야 합니다.

오늘 글은 두파미너에서 상담을 받지 않았을 때, 스스로 도파민 약을 고르는 사람들을 위해 쓰는 글입니다.

이 글을 이해하느냐, 건너뛰느냐에 따라 완치까지 걸리는 기간은 천차만별로 달라질 거라 확신합니다.

두파미너가 성 기능 상담 전문 업체라고 해서 무작정 상담을 신청해서는 안 됩니다.

오늘 글을 읽고, 스스로 이해가 가지 않는다면 상담을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사 마이크입니다.

지난 몇 년간 수백 건의 성 기능 상담을 하다 보면, 상담을 받는 내담자들은 종종 묻곤 합니다.

'후기를 보면 상담사님께서 추천해 주시는 도파민 영양제나 약물이 따로 있는 거 같은데, 도대체 부작용이 없는 약을 고르는 기준이 뭔가요?'

사실 너무나 오랜 시간 공부를 하고많은 내담자와 상담을 하다 보니, 이제는 복잡하게 머리를 굴리거나 책과 자료를 찾아보지 않아도 상황과 상태에 맞는 지침과 영양제가 생각나곤 합니다.

내담자들이 스스로 매우 특별하고 특이하다고 생각하는 케이스도, 제 입장에서는 이미 여러 번 다뤄 본 케이스입니다.

무작정 인터넷에서 좋다고 하는 도파민 약 복용하기, 비아그라나 씨알리스같은 약, 조루 수술을 하고 부작용이 생긴 케이스, 사정 지연제 중독으로 감각이 매우 둔해진 케이스...

정말 최악의 상황처럼 보이는 케이스들도 저는 이미 수없이 많이 접해 왔습니다.

물론 모든 상황을 빠르고 쉽게 치료시킬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없겠지만, 주어진 상황 속에서 최선의 지침과 영양제 추천으로 완치까지 이끌어낼 자신은 있습니다.

후기들을 조금만 흝어보면 허세가 아니라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그렇게 지침 문자를 설계하고 상태에 따른 영양제나 약이 머릿속에서 자동화가 되다 보니, 지침 전달 후 내담자들의 상태와 결과를 보면 저도 종종 신기합니다.

마치 1+1이 2인 것처럼, 그냥 자연스럽게 방법이 떠오르고 그 방법이 완치로 직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내담자들이 영양제와 약을 추천하는 이유나 지침에 대한 원리를 물어보면 가끔 난감할 때가 있었습니다.

베테랑 운동선수들은 동작과 기술을 하나하나 외워서 하지 않습니다.

물론 처음 그 동작과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연습과 노력과 암기가 필요하겠으나, 실력이 절정에 달하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상황에 맞춰 몸이 움직이곤 합니다.

성 기능 치료 상담이 저에게는 그러했습니다.

그러다 어젯밤, 상담이 끝나고 문득 지난 사연들을 흝어보다가, 그 원리에 대해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내담자가 스스로 고르는 도파민 약과 제가 추천하는 약의 결정적인 차이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무런 전문적 지식 없이 고르는 약은 거의 100% 상태를 망가트리고 증상을 악화시킵니다.

참 신기한 일입니다. 내담자가 스스로 고른 영양제나 약은 아무런 효과가 없거나 상황을 망치고, 상담사가 추천해 준 약은 완치를 도와줍니다.

똑같이 도파민 회복을 위한 약을 복용한 것인데, 그 결과가 달라지는 이유가 뭘까요?

그 비밀은 바로 '내담자의 몸'에 있습니다.

몸 상태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한다면, 잘못 고른 도파민 약은 상황을 악화시킬 가능성이 큽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두파미너를 찾는 95% 이상의 내담자들은 어떤 성 기능에 문제가 생겼든 간에 '왜 문제가 생겼는지?' '현재 내 상태가 어떤지?' '내 몸 상태가 어떤지?'에 대해서 모르고 있습니다.

상담 전 과정에서 내담자들이 치료를 위해 하는 모든 행동과 복용하는 약은 겉으로 봤을 땐 치료를 위한 것이지만, 알고 보면 무의미한 일이거나 부작용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아무런 영양제과 약을 먹는 것은?

상담사의 입장에서는 완치까지 가는 과정에 오히려 방해를 하는 요소이자 몸 상태를 악화시키는 행동이라고 생각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설령 이 글을 읽는 분들 중 자신이 도파민에 대한 이해와 지식이 어느 정도 있다고 생각을 하더라도 약을 고를 때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에게 성 기능에 문제가 나타났을 때에는 불안과 걱정 때문에 약에 대한 장점만 보일 뿐, 단점과 부작용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종종 실력이 부족한 상담사들과 얕은 지식으로 약을 추천하는 사람들을 보면 시중에 잘 알려진 도파민 약을 추천하곤 합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고 좋은 효과를 광고하는 탓에 당연히 좋을 것이라는 착각 속에서 그런 행동을 하는 것입니다.

(물론 내담자의 몸 상태에 따라 그 약이 효과를 발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복용하고 있는 약이 유명하다고 해서 무조건 먹지 않아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뛰어난 성 기능 상담사는 그 어떤 것보다도 내담자의 상태를 빠르고 정확하게 판단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랜 시간 상담을 진행해온 저도 가끔 내담자의 상태를 바로 파악하지 못하고 헷갈리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상담을 하면서 많은 질문을 통해 내담자의 증상을 토대로 최대한 정확한 분석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한 내담자의 경우는 정말 처음 보는 드문 케이스여서 지침 문자를 설계하고 맞는 영양제와 약을 추천하는데 무려 이틀이라는 시간이 걸린 적도 있습니다.

그만큼 영양제와 약을 복용하는 것은 전문가 수준의 지식과 분석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런 사전 지식 없이 광고나 장점만을 보고 약을 복용하는 것은 위험한 행동입니다.

스스로 자신의 증상과 몸 상태에 대한 분석이 가능하다면 두파미너에서 상담을 굳이 받지 않아도 좋습니다.

단, 스스로 지침 설계를 하고 영양제를 고르실 때 이 하나의 원칙만은 반드시 지켜주세요.


상담을 받지 않고 두파미너의 칼럼과 후기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도파민 약을 고를 때엔 먼저 자신에 대한 완벽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건상 상태나 증상, 행동 패턴, 수면 시간, 체질, 알레르기 유무, 습관, 성향 등 모든 정보를 알아내고 분석을 해야 합니다.

실제로 상담을 받는 내담자에게 위와 같은 질문을 하면 내담자도 몰랐던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제 자신에 대한 분석이 끝나면 알아본 영양제와 약을 복용했던 사람들의 후기를 보며 그 사람들과 자신의 몸 상태를 비교 분석하며 일일이 따져보아야 합니다.

스스로 데이터 베이스를 쌓아가며 공부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공부를 하다 보면 저절로 이론에 익숙해지고 이해를 할 수 있게 되어 스스로 지침을 설계도 가능해진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물론 상담사에게 직접 지침을 제시받고 도파민 약과 영양제를 추천받는 것보다는 한계가 있겠으나, 스스로 해야 한다면 자신의 몸 상태를 알고 분석하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정말 다 똑같은 증상처럼 보이고 사소한 것들이지만, 이 사소하고 단순한 것들이 치료를 하는 과정에 있어서 여러분의 몸을 망가트리거나 치료하기까지 어려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상담을 받기 전 이 간단한 원리를 깨치지 못해서 고생하시는 분들이나 상황을 망치게 되는 분들을 너무나 많이 봐 왔습니다.

상담을 기다리고 계시거나, 상담받기가 여의치 않아 스스로 성 기능 치료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노파심에 오늘 글을 남겼습니다.

상담을 받으신 분들 또한 스스로가 자신의 몸 상태를 체크하고 분석해 보는 것도 치료를 하는데 굉장히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