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도파민 중독, 모르면 의미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2018년도부터 성 기능 치료를 도와드린 성 기능 심리학 국내 1위 두파미너의 상담사 마이크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오시는 분들은 알고 있을 것입니다.

도파민을 관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말이죠.

하지만 평소에 관심 없는 분들은 도파민이 무엇인지 도파민 중독은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이제는 모르는 분들도 알아야 할 때입니다.

모르고 몸에 좋은 것을 한다고 하면 효과를 크게 기대하기는 힘들 것입니다.

알고 나면 효과는 더 커지고 느낌이 다를 것입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여러분들의 성 기능을 충분히 보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담 후기를 통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도파민 중독 완치한 후기>

2022.11.29

안녕하세요. 상담사님 30대 중반이 XXX입니다.

오랜만인데 잘 지내고 계시나요?

30대 초반부터 조루 증상 때문에 힘들어하다 상담사님과의 상담을 통해서 완치를 하여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연인을 20대 후반에 만나서 지금까지 만나고 최근에는 결혼까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와 마음이 잘 맞는 상대를 만나서 결혼을 한다고 하니 다들 주변에서 응원을 해주더라고요.

하지만 저와 연인 사이에는 하나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바로 저희의 잠자리 문제였습니다.

초반에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때는 저도 멀쩡하였고 크게 이상이 있다고 생각을 했던 적은 한 번도 없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나가면 지나갈수록 무언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잠자리에서 제가 예전과 같이 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제 연인도 아는 듯하였고 그렇게 저희는 잠자리를 조금씩 줄어갔습니다.

이렇게 잠자리가 줄어가는 게 생각보다 저의 자존심에 큰 스크래치를 남겼습니다.

여자친구처럼 좋은 사람을 놓치기 싫었던 저는 노력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양한 약도 섭취를 해보고 운동도 시작을 하고 사람들이 정력에 좋다고 하는 것들은 찾아서 할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상황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여자친구랑은 거의 잠자리를 가지지 않고 지내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비참하다."




저의 당시 심정입니다.

무엇을 하든 여자친구가 그저 이해해 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이게 어느 정도를 지나 동정처럼 느껴지니 제 자신이 너무나도 초라해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인터넷을 통하여서 조루를 완치하고자 다양한 분석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알게 된 블로그가 '두파미너' 블로그였습니다.

실제로 상담 후기들과 다양한 칼럼을 읽어보는데 저의 상황에 맞는 상황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공감이 격하게 갔습니다.

도파민 중독에 걸렸다는 것을 저는 칼럼과 후기 등을 읽고 스스로 파악을 했습니다.

글만 보고도 어느 정도의 치료방법을 알 수 있었지만 저는 확실한 완치를 원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상담은 효과가 아주 좋았습니다.

제가 혼자서 노력을 했던 것들은 다 좋은 시도였으나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받고 지침에 따라서 행동을 하니 제가 지금까지 힘들어하고 걱정을 하였던 것들이 빠르게 변하였습니다.

진작에 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라고 생각을 해보았지만 그래도 지금이라고 해서 다행이라고 합니다.

조루 완치에서 더 나아가 저는 강한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상담사님은 저에게 알려주었습니다.



​​

"모든 근본적인 지침 설계는 도파민 중독을 회복시키고 관리하여 건강하고 적당한 도파민을 분비하는 것에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절대 증상을 치료하였다고 안심하면 안 된다고 하였습니다.

꾸준하게 지침에 대한 것을 기억하고 수행을 하면서 도파민을 관리하는 것이 제가 원하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렇게 상담을 끝내고 저는 너무나도 개운했습니다.

여자친구와의 잠자리도 다시 시작을 하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상담사님에게 상담을 받지 않았더라면 저는 아직도 여자친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지 못하였을지도 모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마이크 상담사 후기 분석>

안녕하세요. 상담사 마이크입니다.

이번 내담자분은 도파민 중독에 대한 이해가 잘 되어 있어서 상당히 수월하게 진행을 한 케이스입니다.

또한 완치를 하고자는 의지가 강해서 저의 지침을 잘 따라주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렇다면 내담자분은 건강 해고자 모든 것을 하였는데 왜 혼자서 할 때는 괜찮아지거나 증상이 나아지지 않았을까요?

제 블로그를 자주 오신 분들이라면 정말 단순한 문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파민 관리"



도파민을 전혀 생각하지 않고 진행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예전에 했던 행동들을 자제를 하기는 하였지만 도파민 결핍과 도파민 과다 분비를 지속적으로 왔다 갔다 하였습니다.

그 결과 증상이 호전되기는커녕 오히려 나빠지는 경우를 경험을 하셨습니다.

내담자분에게 '적도 이론'을 기반으로 한 도파민을 어떻게 하면 관리하면서 적당한 도파민을 유지할 수 있는지를 기반으로 지침을 내려주었습니다.

그 결과는 정말 빠르게 일어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내담자분은 상당히 높은 만족도를 보이면서 상담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조루, 지루, 발기부전 치료의 모든 근본적인 지침 설계는 도파민 중독을 관리하여 건강하고 적당한 도파민을 분비하는 것이라고 저는 매번 말을 하고 있습니다.

완치가 되었다고 거기서 지침을 그만두게 되면 그 이상의 좋은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고 심하다면 다시 증상이 진행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2~3개월 동안은 완치 판정을 받아도 지침을 꾸준히 따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몸에 습관이 된다면 여러분들은 완치에서 더 나아가 정력 강화로 이루어질 수 있게 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