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발기부전 치료

발기부전 치료, 믿는 게 아니라 이해하는 것이 중요

두파미너의 상담사 마이크입니다.

요즘은 워낙 칼럼과 후기에서 두파미너만의 도파민 이론이 많이 공개돼서, 발기부전 치료 시작 전부터 이미 이론을 거의 마스터한 분들이 많습니다.

참 기쁜 일입니다.

덕분에 내담자의 전반적인 지침 이해도와 치료 확률도 많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많은 칼럼과 후기들이 올라오고, 그에 따라서 사람들이 두파미너에 믿음과 신뢰를 가지기 시작하면서부터

'당연히 상담사님께서 잘 치료해 주시겠지', '이론을 이해하지 않아도 지침만 잘 지키면 되겠지' 하며 단순하게 이론을 믿으려고 하는 내담자들이 많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믿는 게 아니라, 이해를 해야 합니다.

이론을 이해한다면 저절로 상담사를 신뢰할 수밖에 없고, 완치에 가까워질 수밖에 없습니다.

단순하게 상담사가 알아서 떠먹여주기를 바라는 내담자는, 치료는 하겠지만 또다시 같은 이유로 성기능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가끔 발기부전 치료를 하다 보면 내담자분들 중에 불안한 마음에 이런 질문을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정말 치료가 가능한가요?'

'제 완치 확률은 어느 정도 되나요?'

'상담사님만 믿으면 되는 건가요?'

'이 지침이 맞는 걸까요? 확신이 들지 않아서...'

어떤 근거, 원리 없이 뭔가가 맞다며 믿으라고 주장한다면 그건 '사이비'에 불과합니다.

몇 년간 열심히 연구한 이론들을 블로그에 업로드하고 그 이론을 토대로 발기부전 치료를 해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상담사에 대한 걱정, 불신' '완치는 가능한지, 확률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 운운하는 건 이론을 읽어보지도 않고, 후기나 칼럼을 읽어보지도 않았다는 뜻입니다.

두파미너의 성기능 치료 이론을 조금만 이해하게 된다면, 지침을 통해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은 누구도 의심하지 않을 겁니다.

두파미너의 성기능 심리학은 내담자의 모든 것을 분석하여 성기능 문제가 생기게 된 원인을 분석하고, 그 분석을 바탕으로 치료 지침을 설계하여 최대한 효율적이고 빠른 완치를 하게끔 도와줍니다.

처음 오신 분들이라면 어렵겠지만, 이미 블로그에는 상담사가 어떤 식으로 케이스를 분석하고 지침을 설계하는지에 대한 칼럼이 올라와 있습니다.





성기능 치료에 대한 도파민 이론과 내용을 수없이 봤는데, 지침과 분석이 공감이 가지 않고 틀린 내용 같아면 지침을 절대 수행하지 마세요.

상담사와의 발기부전 치료 이후 지침을 받게 되더라도 '이렇게 한다고 해서 치료가 될까...?'라는 생각을 가지게 될 겁니다.

내담자는 도파민에 대한 이해도가 낮아서 상황과 지침을 스스로 분석하지 못하고 이해를 할 수가 없어 상담사에 대한 불신이 생길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새로운 정보를 받아들여 이론에 대해 제대로 이해가 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불신'은 당연한 반응입니다.

그러나 '잘 이해는 안 되지만 그냥 해보지 뭐, 안되면 내 책임이 아니라 상담사님의 책임이야'라고 합리화하면서 지침을 수행하게 된다면

반드시 지침 수행 과정에 있어서 패닉 상태에 빠지게 되고 지침을 다 어기게 될 겁니다.

지침 수행 와중에 자신의 나쁜 습관이 나오게 되고 잘못된 방법으로 치료를 하게 되면서 완치에서 점점 멀어지게 됩니다.

설령 완치를 하더라도 도파민이 어떤 식으로 회복되고 관리하는 법을 모르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꾸준하게 관리를 해주지 못하면서 자신의 원래 습관이 나오게 되고 또다시 성 기능이 점점 망가지게 되고 조루, 지루, 발기부전 증상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발기부전 치료를 받은 의미가 없게 되는 겁니다.

만약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이해하려고 하지도 않고 지침만 따라서 치료가 되길 바란다면 다른 곳을 찾아보세요.

아마 내담자의 증상 하나만 듣고 약이나 수술을 추천하며 하루빨리 치료하지 않으면 더 안 좋아질 수 있다고 겁을 주고, 결국 사기를 당하겠죠.





'상담을 받으면 치료는 당연하다'라는 믿음을 갖지 마세요.

두파미너의 마이크 상담사를 믿으라고 아무도 강요하지 않았고 저 또한 내담자가 저를 맹신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발기부전 치료 후기만 보고서 '아 이곳은 마법을 부리는 곳이구나'라고 착각하지 마세요.

그들의 후기를 보면, 스스로가 얼마나 노력하고 생각을 많이 했는지 잘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만약 조금만 노력을 한다면, 스스로가 마법을 부리며 성 기능을 건강하게 관리하고 원하는 대로 성생활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상담사는 그저 치료의 방향을 잡아주는 조력자일 뿐, 절대 내담자의 치료에 직접 개입하지 않습니다.

처음 두파미너를 찾고 상담을 신청하시려는 분들이 꼭 알아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말씀드리기 위해 이번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강하게 이야기 한 부분이나 자칫하면 기분이 나쁘게 들릴만한 문장들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늘 글에서 이야기한 스스로의 노력이 없다면 절대 성기능 치료는 있을 수 없기 때문에

모든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블로그의 글을 꾸준하게 읽으며 이론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