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발기부전 치료, 이제는 극복하자

세상에는 살면서 많은 일들을 마주치기 마련입니다.

좋은일, 슬픈일 등등 많은 일들이 생깁니다.

하지만 가족에게나 친구들에게도 쉽게 말하기 힘든 일이 있는데 무엇인지 아십니까?

바로 병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심지어 저희 대한민국은 유교의 사상이 있기에 성에 대해서 그렇게 관대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성이 관련된 문제가 생겨도 맘놓고 말을 못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제는 그 문제 이 글만 읽으셔도 완치 가능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문제인 발기부전 치료 완벽공략.



"이제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2018년도 부터 성 기능 치료를 도와드린 성 기능 심리학 치료 국내 1위 두파미너의 상담사 마이크입니다.

발기부전 치료가 쉽게 안 되는 건 많은 남성들이 겪기 쉬운 문제 중에 하나입니다.

어느날 발기가 잘 안될 수도 있고 컨디션에 따라서 매번 달라진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현상에 지속이 된다면 그 것은 컨디션의 문제가 아니라 치료를 받아야 되는 시점입니다.

보통 20대 후반이후부터 이 주제를 가지고 자주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상담후기와 함께 여러분 자신과 대조하여서 한번 치료를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완치한 후기>


작성일지 : 2022.07.3


상담사님 오랜만입니다.

상담사님 덕분에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30대 중반 xxx입니다.

약혼을 한 여자친구와도 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

성욕도 예전보다는 많이 생겨서 요즘 정말 행복합니다ㅎㅎ


발기부전 치료 불가는 회사를 다니기 시작한 사회초년생 때부터 있었습니다.

가정이 크게 좋지 않았던 저는 성공을 하기 위해서 공부와 알바를 매번 병행을 하면서 살아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첫 연애도 대학교를 졸업을 하고 시작을 하였습니다.

당연히 모든 것이 회사를 다니기 시작한 다음에 시작했죠.

처음에는 제가 처음이여서 제가 못해서 그런 것이라고 생각을 하면서 넘겼습니다.

하지만 그 것은 제 착각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여자친구는 저를 잘 보살펴주면서 항상 위로를 해주었습니다.

여자친구가 위로를 해줄 때 저는 상담을 받든 치료를 받든 해야했습니다.







처음에는 여자친구가 저를 배려해주면서 괜찮다고 해주었습니다.

저는 그 배려를 받으면서 여자친구와 나름 행복하게 연애를 했다고 느꼈습니다.

행복하였고 이래서 사람들이 배우자를 만들고 가정을 꾸리는 거구나 하고 생각하였습니다.

이러한 일상이 저는 계속 지속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일상은 그리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사람이 지쳐간다는게 연애 처음인 저도 알 정도로 느껴졌습니다.

만남의 횟수도 점점 줄어들고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상한 느낌은 친구를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여자친구는 저 모르게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었고 그 소식을 친구를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아닐거라고 생각하였지만 여자친구가 잠시 두고간 핸드폰을 통해서 눈으로 직접 확인을 해보니 상당한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그 다음에는 이별을 하게 되었는데 헤어질 때 들은 말이 상당히 충격적이였습니다.




"사랑받는 느낌을 잘 못 받았다."







사랑을 받는 느낌을 받지 못한다라는 말은 저에게 엄청난 상처로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한 것 같았는데 느낌을 받지 못하였다니...

그래서 저는 모든 것을 회피하고자 다시 일에 집중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성욕도 많지 않은 편이여서 연애는 더 이상 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저는 연애에 더이상 미련을 가지지 않고 일과 하고 싶은 취미를 즐기면서 지내기 시작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가 안 되는 건 제 일상에서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이대로 사는 것도 크게 나쁘지 않다고 합리화를 하면서 저는 지내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치료를 아예 생각을 안했던 것은 아니였습니다.

비뇨기과도 가보고 약도 복용해보고 다양한 시도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효과는 대단하지 않았습니다.

약을 먹어도 초반에만 잠깐 효과가 있을 뿐 시간이 지날수록 처음과 비슷해지고 약 복용을 그만드면 상태가 더 나빠지는 그런 상황이었습니다.

효과가 별로 느껴지지 못하는 치료를 하였기에 빠른 포기를 한 것도 제 이유 중에 하나 입니다.

그렇게 저는 일에만 몰두하면서 지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를 만나면서 다시 마음이 변하기 시작했었습니다.

제가 계속 쳐내도 저에게 계속해서 관심을 주는 그런 사람이었습니다.

한번은 술을 마시다가 둘만 남게 되었을 때 성기능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녀는 그래도 괜찮다고 하고 관심을 계속 표현해주었고 그렇게 해서 저도 관심이 생겨서 마음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저도 다시 한번 용기를 내어서 치료를 하기 위해 노력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렇게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된 것이 '두파미너'였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상담자분들이랑 비슷하게 별로 믿음이 가지 않았습니다.

친구의 적극적인 이야기가 없었다면 저도 믿지 않았을 것입니다.

다양한 칼럼을 읽고 저의 상황을 대조를 해보았습니다.

병원에서는 그저 약을 지어주고 이거이거 하지 말아라 이런 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여기의 상담은 무엇인가 달랐습니다.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공감해주면서 심리적으로도 치료가 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저 역시 심리적인 요인과 나쁜 습관으로 인한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일을 사랑한다고 말을 할 수 있을 정도록 일 중독이었습니다.

성공을 하기 위해 미래를 위해서 제 몸을 아끼지 않고 쓸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이 것은 저에게 다양한 이점도 가져다 주었지만 제 몸을 상하게 만드는 결과를 주었던 것입니다.

전 여자친구를 생각하였을 때 저는 항상 일을 하고 몸이 피곤한 상태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체력적으로도 심리적으로도 크게 편안하지 못한 상태였죠.

거기에 제 머릿속에는 여자를 무조건 만족시켜야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처음 하는일을 잘 할 수는 없는데 이 단순한 것을 몰랐다니 머리에 망치를 한대 맞은 것 같았습니다.


상담사님께서 내려주신 지침은 그렇게 크게 어려운 것이 없었습니다.

좋은 컨디션과 차분한 마음을 가지는 방법 같은 내용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간단한 것을 저는 몰라서 그렇게 고생을 하였던 것입니다.

다양히도 자위 중독같은 습관은 없어서 금방 개선이 될 것이라고 말씀을 해주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상담사님이 내려주신 지침을 따라서 행동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상담사님이 추천해주신 영양제를 섭취하고 어떻게 하면 도파민을 조절하여서 몸에 무리가 안가게 관계를 가지는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참으로 신기한 일이었습니다.

약으로도 잘 해결되지 못하는 일들이 잘 해결되기 시작하였습니다.

3개월정도 여자친구와 사귀면서 점점 발기부전 치료가 되는 그러한 현상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쉽게 나을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니 참으로 허탈하였습니다.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게 되어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저는 상담사님에게 완치판정을 받고 지금 여자친구와 약혼을 하고 식을 올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상담사님에게 매번 감사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와 같은 비슷한 사람들을 위해서 힘써주세요. 감사합니다!







<마이크 상담사 후기 분석>

많은 사람들은 그저 나이를 먹어서 몸이 예전같지 않아서라고 많이 들 생각하고는 합니다.

어느정도는 맞는 말이 됩니다.

남자는 20대부터는 대부분 호르몬의 분비가 점점 줄어들면서 성욕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10대에는 성에 관해 눈을 뜰 시기라서 엄청난 도파민이 분비가 되지만 20대이후부터는 익숙해지기 시작하는 것이 대부분이기에 감소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발기부전 치료에 영향을 끼치기는 하지만 심리적인 요인 만큼은 아닙니다.

이 내담자분은 어렸을 때부터 몸을 혹사수준으로 일을 하면서 성공하기 위해서 노력을 했습니다.

그리고 여유가 되어서 생기게 된 첫 여자친구의 연애를 성으로 인해 실패적으로 끝나게 되면서 심리적요인이 크게 작용하였습니다.

지침으로는 몸의 켠디션을 회복을 하여서 도파민이 잘 분비가 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였습니다.

매번 많은 업무량을 소화하고 만나느라 몸은 이미 지친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휴식을 충분히 취하고 만나기, 잠 충분히 자기 등등 너무나 당연한 것들을 하고 있지 않고 자각을 못하고 있으시기에 기본적인 사항들을 지침을 내려주었습니다.

그리고 몸의 컨디션을 올리는 영양제와 성기능에 좋은 영양제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여자친구와 관계를 가질 때의 심리적으로 어떻게 하면 편안함을 느끼고 방해를 받지 않는지도 설명을 해드리면서 지침을 내렸습니다.

위의 것들만 지킨다면 따로 도파민중독, 자위 중독 등등 나쁜 습관은 크게 없었기에 회복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다고 판단을 하였습니다.


제 예상대로 회복하는데 크게 걸리지 않았습니다.

내담자분은 완치하고자는 마음이 확실하였고 의지도 강했기에 충분하였습니다.

데이트를 할 때, 관계를 가질 때 가지고 있어야 하는 마음도 지키고자 노력을 하였습니다.

저의 지침대로 1달 이후에 기능이 나아진다고 느끼셨고 그렇게 3개월동안 지침을 따라주셨습니다.

그 이후부터는 성관계를 가지는데 충분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발기부전 치료가 안 되는 건 호르몬으로 인해서도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본인이 가지고 있는 성기능을 해치는 악습관을 하나씩 없애가면서 경과를 보는 것 어떤가요?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