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중반 xxx입니다. 현재는 대학교를 다니며 살고 있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자위 중독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저는 시도 때도 없이 관계와 자위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을 하여도 저는 남들과는 달리 상당히 많은 성욕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루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관계를 할 때마다 저는 느끼기는 데 관계 시간이 점점 짧아지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강직도도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위 중독이라는 것을 인식하였습니다. 조루 증상이 나타났다는 것을 알았지만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하고 난 이후의 쾌락이 너무나도 좋았기 때문에 저는 참을 수 없었고 지속적으로 계속하였습니다.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더 이상 자위 중독에 빠진다면 빠져나올 수 없다고 판단을 하여서 저는 방법을 찾기 시작하였고 '두파미너' 블로그를 알게 되었습니다. 블로그에 있는 다양한 칼럼과 후기를 보고 저는 E-book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문제점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왜 자위 중독이 되었는지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도파민에 심하게 중독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매번 그 중독을 맛보기 위해서 관계와 자위를 지속적으로 하였습니다. 예열이 충분히 되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을 지속적으로 하다 보니 결국 조루까지 이어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성생활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판단을 하였을 때 저의 가장 큰 문제점은 충분히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급하게 진행을 하였던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토대로 계획을 세웠고 스스로 치료를 하였습니다.
상황이 나아지는 것을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2주 정도 꾸준히 진행을 하였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있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계획을 믿고 꾸준히 하기 시작했습니다.
정상적으로 돌아왔습니다. 예열을 충분히 하자는 원칙만을 꾸준히 지키고 주기적으로 하다 보니 자위 중독은 점점 벗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나아지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 또한 고민을 굉장히 많이 하였지만 절대 후회는 하지 않습니다. 칼럼과 후기의 내용이 정리가 굉장히 잘 되어있어서 이해하기가 너무나도 편리했습니다.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한 번쯤은 구매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도파민, 인생을 붕괴하러 온 구원자'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