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정력 강화, 자위 금지하면 절대 안 되는 과학적 이유

왜 자꾸 두파미너는 다른 성상담 업체, 금욕 카페, 금욕 유튜버들과는 달리 자위 금지를 하지 말라고 할까요?

그러면 대체 정력 강화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떻게 조루, 지루, 발기부전 등의 문제를 해결해야 할까요?

저도 여러분들처럼 과거에 성 기능 문제로 그 누구보다 고생을 많이 했던 사람입니다.

그 누구보다 많은 방법을 시도했고, 사기도 많이 당했습니다.

거기에 환멸을 느끼고 저는 그때부터 뇌과학과 심리학 서적과 논문들을 구입하여 직접 연구했습니다.

그 결과 눈에 안 보였던 해결책들이 명확하게 보였습니다.


저는 그렇게 '성 기능 심리학'이라는 분야를 만들게 되었고, 국내 최초로 과학적 원리들에 입각하여 각종 성 기능 문제들을 개선해 주는 상담을 5년째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백 명의 내담자 모두가 저에게 상담을 받았고, 그중에 저의 지침으로 완치가 안 된 내담자는 1명도 없었습니다. '두파미너' 공식 사이트 개설 후, 요즘 생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상담을 요청해 주셔서 쉴 틈 없이 상담을 하고 있지만, 저는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나 구글 검색창에 '두파미너'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상담을 요청하신 내담자분들 중에, 저의 칼럼을 제대로 읽지 않으신 분들은 항상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당연히 금욕을 해야 할 줄 알았는데, 선생님 말씀대로 이렇게 널널하게 관리를 해도 성 기능 문제가 해결될 수 있나요?

이런 말이 나오지 않도록 앞으로 상담 전에는 꼭 이 칼럼을 봐주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왜 자위 금지를 하려고 빡세게 노력하지 않아도, 저의 지침대로만 성생활을 이어나가면 왜 정력 강화가 될 수밖에 없는지를 과학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굶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을 떠올려 보세요.

과연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효과적일 수 있을까요?

굶는 다이어트는 도파민이 너무 부족하게 됩니다.

따라서 우리의 뇌는 굶을수록 더 많은 도파민을 갈망하게 되죠.

그렇게 우리의 절제력은 서서히 약해지게 되고, 언젠가는 폭식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즉, 이성이 본능을 너무 과도하게 억제하면 이런 현상이 벌어집니다.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날까요?

왜냐하면 인간의 뇌는 적당량의 도파민이 주어지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게 진화되었기 때문입니다.

옛날부터 인간은 음식을 먹지 않거나, 번식하지 않거나, 배설하지 않으면 살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뇌는 수십만 년 동안 그에 맞게 적응했습니다.

즉, 음식을 먹지 않거나, 번식하지 않거나, 배설하지 않으면 도파민이 나오지 않게 되면서 점점 스트레스를 받도록 적응했습니다.

이렇게 도파민은 뇌에서 중요하고, 인간에게 큰 영향을 주는 호르몬입니다.

도파민은 생존에 필요한 욕구가 충족되면 뇌에게 제공되는 보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밥을 먹으면서 살듯이, 우리의 뇌는 도파민을 먹고 삽니다.

따라서 도파민이 아예 주어지지 않으면 우리의 뇌는 점점 힘이 빠지고 약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과학적으로 절제력이 약해질 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절제력이 약해지면 자연스럽게 본능을 제어하는 능력이 약해지면서 사람이 공격적으로 변하고, 참지 못하고 즉각적인 쾌락을 추구하는 행동이 크게 증가합니다.


쉽게 풀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위와 같은 원리로,

자위 금지가 번식의 본능을 너무 과도하게 억제하면 안 좋다는 말입니다.

이성이 번식의 욕구가 어느 정도는 해소 되도록 아이디어를 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야만 번식의 본능을 어느 정도 만족을 할 수 있고, 뇌도 어느 정도의 도파민을 통해 절제력을 잃어버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우리는 적당량의 도파민만을 우리의 뇌에 공급할 수 있을까요?

그게 바로 정력 강화와 성 기능 문제 완치에 가장 중요한 이론인 '적도 이론'입니다.


지금까지의 내용을 2개의 단락으로 정리하겠습니다. 1. 자위 금지를 하면 도파민이 결핍된다. 도파민이 결핍되면 뇌는 약해진다. 뇌가 약해지면 절제력도 약해진다. 절제력이 약해지면 본능이 이성을 지배하는 상태가 된다. 그러면 인간은 즉각적인 보상을 갈망하게 된다. 그렇게 처음에는 도파민을 줄이려고 금욕을 시도했지만, 나중에는 오히려 도파민 의존성이 커지는 상황을 맞이하게 된다. 2. 반면에 자위 금지 없이, 건강하게 자기 위로를 하면 도파민이 어느 정도 충족된다. 도파민의 양을 줄이면 뇌는 오히려 건강해진다. 뇌가 건강해지면 절제력도 상승한다. 절제력이 상승하면 이성이 본능을 지배할 수 있다. 그러면 인간은 지금 당장의 쾌락보다는 나중에 더 행복할 수 있는 일들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긴다. 그렇게 도파민 의존성이 낮아지고, 중독에서 탈피되어 각종 성 기능 문제가 완치된다.


결론적으로

무리하지 않고 도파민을 적당량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는 것

이 정력 강화의 핵심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하면 성에 대한 집착이 사라지고, 인간은 다른 무언가를 적극적으로 하고 싶어집니다. 그렇게 생산성이 올라가고, 삶의 질 또한 개선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전부 이해하신 분들은 이런 의문을 품을 수 있습니다. "아니, 그러면 대체 건강하게 자기 위로하는 방법이 뭔데?" "그게 정력 강화의 핵심 아니야? 그걸 알려줘야지!!" 네, 전부 알려 드리겠습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