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조루 치료, 너무나도 쉽고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2018년도부터 성 기능 치료를 도와드린 성 기능 심리학 국내 1위 두파미너의 상담사 마이크입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고민을 하는 건강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성 기능에 대한 고민일 것입니다.

그래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정력에 좋다는 음식을 먹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어나게 됩니다.

나이가 들면서 남자 호르몬이 줄어들면서 정력에 좋다는 음식을 먹는 분들의 마음은 충분히 공감이 되고 잘 하고 있다고 말씀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든 남성분들이 아닌 20대의 젊은 남성들이 만약 이러한 고민이 있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단순히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서 생기는 문제라고 생각할까요?

절대 아닐 것입니다.

건강해야 할 시기인 20대에 그렇다고 하면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그중에서 조루를 가진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왜 이러한 상황이 일어나는지와 조루 치료 방법에 대해서 상담 후기와 함께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너무나도 쉽고 간단한 조루 치료>

2022.10.20

상담사님 오랜만입니다. 21살 xxx입니다.

나이가 굉장히 어린데 고생한다고 말씀해 주신 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벌써 완치를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최근에는 덕분에 성생활도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만약에 선생님에게 상담을 받지 않고 다른 약이나 수술을 먼저 접하였더라면 돈은 돈대로 날리고 완치가 안되었을 것을 생각하면 정말 아찔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대 갓 성인이 되었을 때 저는 정말 내일이 없을 것처럼 매일 놀았습니다.

2년 정도 놀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군대나 들어가자는 생각이 커서 그런지 매일 같이 새롭게 놀았던 것 같습니다.

다양하게 놀던 와중에 저는 유흥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클럽에서 다양한 여성들과 만나서 쾌락에 빠지는 것이 상당히 재미있었고 그러한 삶이 저에게 맞는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매일 같이 클럽과 헌팅 포차를 다니면서 다양한 여성들과 잠자리도 가지면서 놀고 다녔습니다.

속궁합이 괜찮았던 여성분과 섹파의 관계도 가지면서 정말 재미있게 놀았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항상 놀고 있던 때에 저에게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사정을 해도 너무 빨리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경험이 많지 않아서 익숙하지 않아서라고만 생각을 하고 가볍게 넘겼습니다.

그런데 경험이 쌓이면 쌓일수록 점점 뭔가 잘못되어간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경험이 많지 않아서 익숙하지 않아서라고 문제를 넘겨왔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제 스스로도 핑계라고 느껴질 정도로 많이 이상함을 느꼈습니다.

'몸이 허해서 그런가 보다'

라는 생각을 처음에는 했습니다.

아무래도 자주 놀다 보고 성생활을 많이 하다 보니 제가 체력적으로 약해서 그런 게 아닐까 싶었습니다.

그래서 운동도 조금씩 하기 시작했고 영양제도 먹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상태는 점점 나아지기보다는 점점 나빠졌습니다.







그렇게 지내다가 저의 파트너도 저에게 연락이 점점 뜸해졌고 어느 순간에는 연락이 두절되었습니다.

이때 저는 조루 치료를 받았어야 했는데 저는 그러지 못했습니다.

'자기가 뭐라고 나를 연락 두절하지?'

라는 생각을 가졌고 저는 놀러 다니면서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면 위와 같은 삶을 이어갔습니다.

이러한 즐거움도 잠시 잠자리를 가질 때마다 이성과의 관계를 가질 때마다 상대방이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때부터 저는 제가 한참 잘못이 되었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인터넷을 찾아보면서 조루 치료를 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조루 수술, 조루 약, 비아그라, 프릴리지 등등 다양한 치료 방법들이 존재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틈틈이 알바를 하면서 살아가고 있었고 그마저도 전부 노는 데에 전부 써서 모아둔 돈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던 도중에 발견한 블로그가 있습니다.

바로 '두파미너'의 블로그였습니다.

다양한 칼럼들을 읽어보니 저의 잘못 들을 하나둘씩 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수술이나 약을 잠시라도 생각을 했던 것을 창피한 생각이 들 정도로 저와 같은 케이스가 너무나도 많이 있었습니다.

저는 그래서 상담사님에게 상담을 받고 조루 치료를 하기로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뭔가 전화로 하기에는 제 자신이 떳떳하지는 못하다고 생각을 하여서 저는 카톡으로 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카톡으로 하니 기록으로 잘 남고 익명성이 확실히 보장된다는 느낌을 받게 되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상담은 되게 구체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저는 칼럼을 읽어서 도파민에 대한 대략적인 원리는 알게 되었지만 몸 상태에 따른 분석을 잘하지 못하였습니다.

상담사님은 이것을 제가 잘 할 수 있도록 충분히 도와주셨습니다.

제가 어떤 방식으로 도파민 수용체가 파괴가 되었고 다른 원인은 없는지 정말 디테일하게 알려주었습니다.

나쁜 습관을 아는 방법은 간단한 게 말하자면 남들과는 다른 무언가가 정답이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클럽과 헌팅 포차를 다니면서 술을 마시고 여성분들과 성관계를 가지고 너무 잦은 성관계라고 할 수가 있었습니다.

제 스스로 혼자서 크게 문제가 될까라고 생각을 하였는데 상담사님이 직접 말을 해주시니까 정말 크게 와닿았습니다.

저는 그렇게 상담사님과 자세하게 상담을 하였고 그것을 토대로 지침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말 사소한 것까지 상담사님과 상담을 하고 나니까 지침에서 제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명확하게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저의 문제는 아무래도 상대방을 크게 아끼지 않기에 저 혼자만 즐기는 영향이 너무나도 컸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상대방도 배려를 하는 다양한 방법과 하기 전에 어떠한 마음을 가지고 임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지침을 알려주었습니다.

또한 다른 여러 가지의 지침을 내려주어서 도파민 수용체를 회복을 한다면 문제가 없이 다시 할 수 있을 거라고 해주셨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참기 힘들었습니다.

노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마음대로 놀 수 없으니 놀아도 논 것 같지가 않았습니다.

하지만 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해야 했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제 몸이 변화가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성과 할 때 오늘따라 왜 더 힘이 넘치냐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에는 정말 나아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렇게 저는 5개월 만에 완치라는 판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상담사님은 제가 어린 나이에 너무 고생했다면서 축하를 해주시는데 그때의 기분은 정말 잊히지가 않습니다.

앞으로는 지침사항을 항상 유의하면서 성생활을 하겠습니다!!!







<마이크 상담사 후기 분석>

안녕하세요. 상담사 마이크입니다.

상당히 어린 나이에 찾아와서 조루에 대한 상담을 받은 내담자분이었습니다.

저 또한 어린 나이에 내담자 분과같이 걱정과 불안을 가지고 살았고, 고통을 많이 받아서 충분히 공감이 가는 경우였습니다.

다행히도 스스로 약물이나 수술을 하지 않아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약물이나 수술을 하시고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고 심적으로 굉장히 힘들 수가 있는데 이번 내담자분은 다행이었습니다.

그러면 내담자분은 어떻게 완치를 받을 수 있었을까요?

모든 치료의 핵심입니다.

일단 조루 치료를 위해서 본인의 몸 상태가 어떤지 정확히 알아야 했습니다.

내담자분의 생활을 최대한 많이 알고자 굉장히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생활을 불규칙적이고 상당히 자극적인 생활을 지내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도파민에 대한 이론을 알고 있어서 좀 더 수월하였습니다.

어떻게 도파민 수용체가 파괴되었는지 내담자분의 몸 상태를 자세하게 분석을 하였고 이것을 어떤 방식으로 진행을 해야 하는지를 지침을 내려주었습니다.

나쁜 습관을 찾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남들과 다른 것"



을 찾으면 되는 것입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남들과는 다른 성생활을 한번 되돌아보면 될 것입니다.

'특이 취향'

'애무 없는 성관계'

'음주 후 관계'

'시도 때도 없는 성생활'

등등 다양한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을 하나둘씩 찾아보다면 본인이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남들도 한다고 다른게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객관적으로 멀리서 본인을 바라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담자분은 이것을 빠르게 받아들였고 인정을 하여서 빠르게 치료를 들어갈 수가 있었습니다.

남들과 다른 것을 알아보는 것 그게 성기능 치료를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