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조루 치료, 실패할 분은 보지 마세요

아마 이 글을 읽는 분은, 성기능에 문제가 생긴 후 수없이 많은 노력을 하며 난관들을 거쳐오셨을 것입니다.

급한 마음에 돈 없이 할 수 있는 금딸, 금란물 등 자신의 성욕을 억제하며 시간을 보낸 적이 있으시겠죠.

이것으로 증상이 나아지지 않자 사정 지연 콘돔, 사정 지연 약, 발기부전 약, 조루 치료 영양제 등 여러 다른 방법에 돈을 들여 치료하려고 했을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방법이 처음에는 효과가 있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효과는 떨어지고 치료는 안 되는 것 같다는 것을 느끼셨을 것입니다.

급한 마음에 주변 지인들에게 상담을 해 보지만

지인들은 '꾸준하게 먹어봐라. 아직 1년도 안 먹지 않았냐' '의사한테 더 강한 약을 처방해달라고 해라' '수술해봐라, 요즘은 수술도 좋다고 하더라'라는 식의 조언을 남겼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미 충분히 해 봤던 행동들이고 오랜 시간 고민을 했던 방법들이기에 같은 방법으로는 조루 치료를 할 수 없다고 판단했을 것입니다.

초조한 마음에 결국 인터넷에 성기능에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셨을 것이고

결과적으로 두파미너라는 전문 성기능 상담 업체를 알게 되었고 이 글을 읽게 되셨을 것입니다.

무언가 도발적인 제목이 약간 거부감이 들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한 번 읽어보자는 마음으로 글을 읽고 계실 것입니다.





저 또한 과거에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과 똑같은 과정을 거쳤습니다.

당시 저는 제 성기능을 치료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했습니다.

꽤 긴 시간 동안 제 성욕을 참아보기도 했고, 좋다는 약과 음식도 찾아가며 먹어봤습니다.

이것을 한두 번만 한 게 아니라, 숱하게 많이 반복해 왔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모두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제 성기능은 좋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고, 점점 약해져 가는 성기능 때문에 제 스스로가 남성성이 없다고 생각하는 정도가 되었었습니다.

저도 여러분들과 똑같이 시행착오를 거친 것입니다.

이런 말이 조금 웃길지 모르겠지만, 성기능 장애나 문제에 있어서 어찌 보면 저는 여러분들의 선배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그로부터 시간이 많이 지나, 저는 현재 국내 최고의 성기능 상담 업체 두파미너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저와 같이 성기능 문제로 인해 힘들어하는 사람을 완벽하게 치료하기 위해 많은 공부와 연구를 했고

그 결과 '적도 이론'이라는 것을 만들어 냈고 이 이론을 토대로 지난 4년간 약 수백수천여 건의 성기능 상담을 했고, 많은 사람들의 조루 치료를 도왔습니다.

그 결과, 블로그에 수많은 성기능 완치 성공 후기들이 쌓이게 되었습니다.

굳이 이렇게 저의 인생사와 후기들을 언급하는 것은, 자랑을 하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 글과 제 이론에 나름 권위를 싣기 위해서, 그리고 저 역시 여러분과 같은 과정을 거쳤고 저 또한 도파민을 안정화 시키는 방법으로 치료를 했다는 것을 말씀드리기 위함입니다.

제 케이스를 스스로 공부하며 해결하고, 수많은 사람들을 치료시키면서 깨달은 바가 있고, 이것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4년간 상담을 하면서, 조루 치료를 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무엇인지에 대해 수없이 고민해왔습니다.

그 결과, 딱 한 가지로 요약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올바른 습관 유지'를 통해 호르몬을 컨트롤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적고 보면 별것 아닌 것 같지만, 이것을 깨닫느냐 그러지 못하느냐에 따라 성기능을 치료하는 기간과 확률은 천차만별로 달라진다고 생각합니다.

쉽게 예시를 들어 설명을 하겠습니다.

10대부터 20대까지 같은 방법으로 자기 위로를 하고 성관계를 해오던 남자에게 성기능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 남자는 하루에 2~3번씩 자기 위로를 하고 술을 마신 후에 관계를 갖는 원나잇이나 업소 방문을 자주 하던 사람이었습니다.

남자는 자신이 이전까지 해오던 잘못된 방법과 습관으로 인해 성기능이 망가진 것을 인지하지는 못했습니다.

그저 나이가 들어 체력적으로 저하가 왔고, 잦은 자위와 음주로 인한 컨디션 문제라고 생각을 하게 되어

매일 2~3번씩 하던 자위를 하루에 한 번으로 줄이고 과음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관계를 가지는 것으로 습관을 점차 바꿔나가고 있었습니다.

자신도 몰랐던 이 작은 변화 하나로 인해 이 남자의 성기능은 몰라보게 좋아지게 되었습니다.

물론 완벽한 치료와 조루 치료를 위해서는 더 많은 요소들을 고려한 뒤에 전체적인 습관 자체를 개선해야 합니다.

그러나 정말 작고 사소한 이런 습관 하나하나들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도파민 수용체는 점차 회복이 되고 안정화가 되어 증상이 줄어들고 치료가 되는 것입니다.





제가 모든 칼럼에서 말하는 공통적인 내용이 있습니다.

잦은 자기 위로, 삽입만을 원하는 관계, 자극적인 취향, 음주 후 관계 등등 자신에게 어떤 나쁜 습관이 있는지 먼저 분석한 후에 그것을 고쳐나가는 것이 두파미너의 치료 지침의 기본입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행동을 해야 할까요?

누구에게 상담받지 않고, 스스로 판단하여 조루 치료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충분히 가능합니다.

그러나, 그러기 위해서는 스스로의 의지가 필요합니다.

예로부터 좋은 스승은 배고픈 자에게 물고기를 던져 주는 게 아니라, 물고기 잡는 법을 알려주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두파미너 블로그의 글들에는 스스로 자신의 습관을 분석하고 그에 따른 치료 지침에 대한 꿀팁들이 들어있습니다.

물론 어떤 식으로 분석을 하고 어떤 식으로 치료 지침을 설계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바로 알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분석과 지침을 설계하기 전에 꼭 도파민에 대해서 스스로가 이해하고 그 원리를 깨닫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도파민에 대한 기본 지식과 이해가 없이 지침을 수행하게 된다면 설령 치료가 된다고 해도 언제나 다시 성기능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불안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두파미너 후기 글에 있는 조루 치료, 성기능 상담 선배(?)분들이 쌓아 놓은 노하우를 완벽히 흡수하고 이해한다면 그 어떤 책이나 칼럼들보다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단순히 약을 먹거나 수술을 하는 게 답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이 글이 공감이 가실 것입니다.

굳이 유로 상담을 받지 마세요.

스스로 이론을 공부함으로써 충분히 조루 치료가 가능합니다.

올바른 습관 유지를 통해 스스로가 호르몬을 컨트롤할 줄 안다면, 성기능 치료라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