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조루 치료, 치료 시점에 대한 논쟁 종결

오늘의 주제인 조루 치료에 대해 말하기 전에 아주 잠깐 생각을 해봅시다.

연애, 성생활, 사랑과 같이 수학처럼 딱 답이 정해져있는 것이 아닌 분야에서는 어떤 사람의 말이 정답에 가까울까요??

저는 '가장 오랜 시간 많은 사례를 경험하고 결과를 보여주는 사람'의 말이 가장 정답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두파미너는 2018년 국내 최초로 성 기능 심리학을 창시하였습니다.

또한 절대 조작될 수 없는 많은 후기들이 이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건 블로그를 조금만 둘러보시면 누구든 공감하고 고개를 끄덕일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두파미너의 이론을 흉내 낸 많은 모방업체들이 생겼지만, '두파미너의 이론을 따라 한 게 아닌가요?'라는 질문을 받으면 부정하지 못합니다.

원조의 실력과 수많은 내담자들의 사례, 이론 등이 부족하기 때문에 소리 소문 없이 사라졌으며 지금도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두파미너를 무조건 믿어라!라고 강요하지는 않습니다.

블로그에 있는 칼럼과 후기를 읽고 이해를 하지 못한다면 상담을 잠시 미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상담을 받아봤자 스스로가 이해를 하지 못한다면 효과도 미비할 것이고, 상담사가 제공하는 지침을 받아들이지 못할 것입니다.

무작정 두파미너를 믿는 게 아니라 이해할 수 있을 때 신청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조루 치료'의 시점와 타이밍이란 것에 각자 서로 다른 의견을 내놓고 있습니다.

여기에 대해서 정말 원조 업체의 의견을 이번 칼럼에서 다뤄보고자 합니다.





조루를 치료하는데 타이밍이 그렇게 중요하다고?

조루를 치료하는 시기에 대해 이해하려면 결국 내담자들의 사례를 봐야 합니다.

최근에 받은 두 개의 사례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상담을 받는 분들의 프라이버시 보호는 두파미너의 철칙이기 때문에 당연히 실제와는 조금 다르며 각색한 부분이 있습니다.


1번 사례

- 20대 초반 남자

- 조루 증상이 생긴지 3개월이 지난 상태

- 2개월 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고 손을 놓은 상태

- 상담 전 어떠한 시술, 수술이나 약 복용하지 않은 상황

2번 사례

- 20대 후반 남성

- 조루 증상이 생긴지 약 3년이 지난 상태

- 꾸준하게 조루 약을 복용하며 성생활을 이어온 상황

- 점점 조루 약에 대한 효과가 줄어들며 부작용을 경험하고 있던 상태


각 사례의 내담자의 치료 기간은 어땠을까요?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1번 사례는 조루 증상이 나타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약을 복용하지 않았으니 치료가 더 쉬울 것이고

2번 사례는 증상이 나타난지도 오랜 시간이 지났고 몇 년간 약을 복용하다 부작용이 나타났으니 치료가 어렵고 오래 걸릴 것이라고 판단하는 게 상식적일 것입니다.





결과는?

1번 사례의 내담자의 경우 7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고, 2번 사례의 내담자의 경우 4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의외의 결과이지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조루 치료를 위한 좋은 시기와 치료 기간은 절대 확정 지어서 말할 수 없습니다.

물론 조루 증상이 나타나고 얼마나 시간이 지났는지에 대한 영향이 어느 정도는 있겠으나, 다른 요소들을 반드시 고려해야 합니다.

2번 사례의 경우 일단 약을 복용한 탓에 부작용이 생겨 증상이 더 심각해진 상태이긴 했으나 이론에 대한 이해도가 굉장히 빨랐습니다.

또한, 스스로가 조루 약을 복용하기 위해 치료를 위한 공부를 하고 증상 호전을 위해 정력에 좋은 운동을 하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번 사례의 내담자보다 빠른 시간 안에 치료가 가능했던 것이었습니다.

즉, 조루 치료는 단순히 '빠른 대처'가 중요한 게 아니라 그 외의 수많은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증상이 나타나게 된 원인, 자신의 성향, 이론 이해도, 생활 패턴, 운동 여부 등을 한꺼번에 판단해야 합니다.

조루가 생긴지 시간이 많이 지났으니 치료가 어렵겠지...?라고 생각하는 건 정말 어리석은 짓입니다.

조루가 언제 어떻게 생기고 그 시간이 얼마나 지났던 상담사는 내담자의 모든 것을 분석하여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치료를 위해 노력합니다.





제가 이번 글을 통해 말씀드리고 싶은 결론은

당연히 조루 치료를 위해 상담을 하고 지침을 수행하는 시점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어느 정도 시기와 타이밍이 중요하고 영향을 미친다는 것도 인정합니다.

그러나 조루, 발기부전이 동시에 생기는 심각한 상황이 아닌 이상 상담 시기가 늦어진다고 해서 완치가 어렵고 불가능한 경우는 거의 본 적이 없습니다.

증상이 생겼을 시 스스로 칼럼을 읽고 천천히 상담을 결정하는 시간 정도는 충분히 가져도 된다는 뜻입니다.

증상이 나타난 시간이 많이 지났다고 해서 무조건 치료가 길어지고 힘든 게 아닙니다.

오히려 상담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아야 하는' 공백의 시간을 제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조루 증상이 나타나고 시간이 많이 지난 상태에서 급한 마음에 상담을 신청하거나 겁먹지 마세요.

상담사의 진단과 판단을 듣고 그때 조루 치료를 시작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