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지루 치료, OO만 안 하면 완치 할 수 있다

"제 케이스는 치료 기간이 길었던 것뿐

사실 지침 문자를 받은 후부터

제 성 기능은 계속해서 좋아졌기에

결국 발기부전 완치까지 도달하게 된 거죠"


-두파미너 "상상플러스"님 후기 중




첫 내담자를 만난 지가 3년이 되어가는 시점에서 천 명이 넘는 내담자분들을 상담해오면서 내담자분들이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알게 됐습니다.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장기적인 치료 기간'을 매우 두려워하고, 그래서 저에게 항상 '최단기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지침을 주세요'라고 말씀하시는 일이 많습니다.

당연히 저 역시 성 관련 문제로 힘들었었던 시절이 있었고, 치료 과정에서 중독을 끊어낸다는 것이 결코 말처럼 쉽지만은 않다는 걸 알기에 '최소한의 치료 기간'을 드리게 됩니다.

지침을 어기진 않았지만 저도 과거엔 성생활 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어려웠고, 당연히 '경험을 많이 쌓으면 자연스럽게 낫겠지', '시간이 약이겠지'같은 무책임한 생각들로 자기합리화를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2년이라는 세월 동안 수많은 것들을 실험하면서 완치를 했습니다.

그렇게 상담사가 된 이후에 제 생각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오히려 지루 치료는 지침 수행 기간이 길어야 효과적이다'라고 말입니다.

아래 후기를 모두 읽어보시면 왜 장기 지침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지 잘 알게 되실 겁니다.





저섹고자 / 발기부전 / 30대 / 완치 성공 후기 / 2021.05.08 / ID : 상상플러스

안녕하세요. 마이크쌤. 저는 강박이 심했던 내담자 상상플러스입니다.

저는 작년에 발기에 대한 문제의식을 느끼고 지인을 통해 두파미너를 알게 되었죠.

성 기능 상담이더라고요.

마이크 상담사님께서는 지침 문자 전송, 관계 습관 개선, 자기 위로 습관 개선, 관계 루틴, 마음가짐, 부작용이 없는 보조 제품 등등을 알려주셔서 완치율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주셨어요.

하지만 저는 9개월이라는 장기 지침을 받았었고, 지침을 수행할 엄두가 안 났던 저는 좌절했던 거 같아요.

나중에 알고 보니 완치 가능성이 어느 정도 높아야 6개월 이상의 지침 기간이 확보가 될 수 있던 거더라고요.

마이크쌤이 말이 9개월이지, 시간이 지날수록 증상이 점점 좋아지는 걸 체감할 것이기 때문에 긴 시간이라고 느끼지 못할 거라고 말씀해 주셨죠.

결국 성실하게 적도를 지키는 사람이 이기는 거라고.

저는 증상이 진전이 안 되던 초반 2개월 동안 슬럼프가 있었지만 애프터 메일을 통해 상담사님께 2차 지침을 받았어요.

그 후 다음 달부터 저의 발기 증상은 폭발적으로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제가 지금까지 어떤 것 때문에 그렇게 미친 듯이 발기가 안 됐었던 것인지 그제서야 알게 되었죠.

음란물 취향이 지나치게 뚜렷해서 그런 음란물이 아니면 흥분이 잘되지 않았던 것인데 저는 엉뚱한 것들에 자꾸 눈을 돌리고 있었습니다.

제 문제의 본질인 음란물 중독을 지침 문자를 통해 받은 '체계적인 중독 탈피 법'으로 탈피하고 나니 관계를 할 때 문제없이 발기가 어느 정도 되더군요.

거의 1년이 다 되어서야 저의 지루 치료를 완벽하게 이루어 냈지만 지침의 위력이 정말 대단하다는 걸 새삼 느낄 수 있었어요.





제 케이스는 장기전이었던 것뿐, 사실 지침을 받고 음란물 중독에서 서서히 벗어날 때부터 저는 적도를 지키면서 결국 완치까지 이루어지게 된 거죠.

(이후 관계 스킬 관련 후기 생략)

마이크 상담사님은 부드러운 목소리의 소유자이시고 좀 차분해 보이시면서 자신감이 차 있는 말투를 구사하세요.

상담 전에 저는 되게 상남 스타일이실 거 같다고 생각했었는데...ㅎㅎ 오히려 친근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정이 많으시다는 게 느껴졌어요.

제가 낯을 많이 가려서 처음 보는 사람이랑 대화를 잘 못하는데 상담사님은 확실히 프로페셔널하게 대화를 이어나가시는구나...라고 느꼈었어요!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

지침대로라면 지루 치료는 시간문제라는 말이 정말 맞는 거 같아요.

진짜 '시간문제'입니다.

정말 프로시고, 뭐가 문제고, 어떻게 해야 완치가 되는지 위에서 다 내려다보시는 거 같아요.

그러니 다른 내담자님분들은 저처럼 중간에 슬럼프로 괜히 헤매시지 마시고 우직하게 지침을 수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후기 분석

위 후기를 읽고 나면 여러분들은 궁금한 게 생길 수 있습니다.

그냥 방황기 없이 지침이 시키는 대로만 잘 하면 완치가 되는 문제 아니야? 굳이 애프터 메일까지 받았어야 했나?

라는 궁금증이 생기실 듯합니다.

처음 상담에 오신 내담자분들 중에는 이런 후기에 꽂혀 '무조건 빡센 지침으로 완치가 될 수밖에 없게 해주세요'라고 요청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내담자들이 후기를 보고 생각할 수 있는 것들을 제가 생각하지 않을 리 없고, 위 케이스에서 역시 마냥 짧고 강력하게 지침을 설계했다 하더라도 지루 치료가 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성 기능 문제가 한순간의 실수로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악습관이 누적된' 결과인 것처럼 치료 과정 역시 과정과 기간, 맥락 등이 중요합니다.

저는 훨씬 더 멀리까지 내다보고 지침을 설계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 약물 등의 단기적 강력 지침들은 내담자에게 절대 권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읽으셨으면 제목의 OO에 무슨 말이 들어갈지 눈치채셨나요?

바로 '포기'입니다.

당연히 지침 수행 과정을 포기하지 않고, 평생 미련만 가지고 살아가라는 뜻이 아닙니다.

지루 치료를 위해서 상담을 받았다면 '어차피 치료도 오래 걸리고, 그냥 병원 가서 약이나 받아먹자', '그냥 깔끔하게 수술이나 하고 끝내자' 등 스스로를 포기함으로써 상담을 받고 지금까지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왔던 자신의 노력을 부정하지 않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위 후기의 내담자는 장기 지침을 받았고, 초반 3개월 동안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했음에도 꾸준히 지침 이해를 위해 질문하고, 공부했습니다.

끝내 애프터 메일을 받고 바로 다음 달부터 효과를 보더니 그렇게 10년 넘게 앓고 있었던 발기부전을 뿌리까지 뽑아버렸습니다.

대학생 때 그렇게 커 보였던 100만 원이 사회생활을 하며 돈을 벌면서는 비교적 작게 보이듯이 사실 거의 모든 성 기능 심리학 이론을 알게 되고 장기 지침이라는 시련을 겪으며 지루 치료를 이뤄낸 사람이라면 결국에는 '내가 그때 왜 고작 그런 거 때문에 힘들어했었지?'라는 의문을 분명 가지실 겁니다.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