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도파민 중독 / 20대 후반 / e북으로 완치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후반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항상 대기를 하는 직업이다 보니 마음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없어서 책을 구매하였습니다

도파민 관리를 하지 않아서 잦은 자위와 음란물 시청으로 인해서 현재 도파민에 중독이 된 상태입니다.

학생 시절부터 도파민 관리를 하는 것을 크게 생각을 하지 않았고 젊은 혈기에 못 이겨서 인생의 절반을 자위와 함께 하였습니다. 젊을 때에는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현재는 도파민 수용체가 망가져서 도파민이 너무나도 무분별하게 분비가 되어서 조루 증상을 경험하는 중입니다. 관계를 가질 때마다 너무나도 짧은 관계 시간에 스스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는 중입니다.

치료를 하기 위해서 검색을 하던 도중에 찾아보던 와중에 '두파미너'라는 블로그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에 정말 다양한 후기와 칼럼들이 있어서 읽어보다가 책을 구매하였습니다

중독을 탈피를 해야 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도파민 관리를 하지 않아서 성 기능에 악영향을 끼치는 습관들이 많았는데 책을 토대로 중독을 탈피하는 지침을 설계할 수 있었습니다.

1개월이 지난 이후부터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저 스스로 지침을 세우고 그것을 지키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책에 있는 '적도 이론'과 다양한 이론들을 기반으로 지침을 완성하였습니다.

도파민 관리를 통하여 평상시에 흥분을 조절을 하여서 관리를 하고 자위를 할 때에도 일정한 패턴을 설정을 하여서 건강하고 주기적으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일상생활에도 변화가 생겼습니다. 도파민 관리를 하다 보니 건강한 습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랬더니 평상시에는 힘이 잘 안 나던 부분들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성 기능을 고치려고 했는데 건강까지 덤으로 챙겨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스스로 관리를 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간단하게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책으로 완치가 가능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이러한 책을 제공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