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중독 및 각종 중독 / 20대 초반/ 전화 상담 완치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xxx입니다. 저 기억하시죠?

상담사님 덕분에 최근에는 중독 증상 없이 너무나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만약에 제가 상담을 받지 않았더라면 저는 지금까지도 중독에 빠져서 지내고 있을 것입니다.

상담사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제 이야기를 해보자면 저는 다소 성욕이 좀 많은 20대 초반입니다.

고등학교를 졸업을 하고 바로 취업을 하였는데 남자들이 많은 곳으로 취업을 하여 젊을 때부터 업소를 들렸습니다.

성인 되어서 이런 데를 처음 가서 저의 처음을 해결하고 나니 저는 상당히 중독이 되었습니다.

매번 월급의 절반 정도를 업소비로 사용을 하였던 것 같습니다.

그 정도로 저에게는 신선한 경험이었고 새로운 자극이었습니다.

하루하루를 업소를 가는 재미로 살아갔던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저도 여자친구가 생겼습니다.

연애하는 동안 제가 너무나도 행복하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험도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저의 성 기능에 이상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저는 연애를 하면서도 성적으로 만족을 하지 못하여서 업소를 주기적으로 다녔습니다.

사회적으로 그러면 안 되는 것을 알지만 저의 성욕을 저는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다 보니 저의 성 기능에 이상이 생기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여자친구와 관계를 가질 때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발기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금방 사정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와의 관계에서 굉장히 중요히 여기는 것이 스킨십인데 한두 번도 아니고 지속적으로 이러다 보니 저는 자신감이 떨어졌고 이것을 치료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친구와 이러한 고민을 털어놓으면서 이야기를 하는 도중에 저는 '두파미너'라는 블로그를 알 수 있었습니다.

친구 또한 상담을 받아본 적이 있고 완치를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는 무작정 블로그를 찾아와서 상담을 신청을 하였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저의 이러한 막무가내 한 성격이 정말 도움이 되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상담을 일단 신청을 하고 블로그에 있는 다양한 칼럼과 후기들을 보았습니다.

저와 생각보다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도파민 수용체가 상당히 파괴되었습니다.

상담사님이 저에게 해주신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젊은 나이에 너무나도 많은 업소를 다니면서 다양한 자극을 경험을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 결과 여자친구와의 평범한 관계에서는 도파민이 원활하게 분비가 되지 않아서 발기도 잘 이루어지지 않고 조루 증상을 보이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도파민 중독이 굉장히 심각한 상황이라고 하였습니다.

관계만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자극적인 자위까지 곁들여서 하니 도파민 수용체가 멀쩡할 수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저에게는 정말 극단적인 조치가 필요하다고 하였습니다.


지침은 정말 완벽하였다고 말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저에게 현실적인 지침을 세워주어서 저는 원활하게 지침을 지킬 수가 있었습니다.

업소를 어떻게 줄이는지 성욕을 컨트롤하는 방법, 자위를 하는 방법 하나하나 전부 지침에 적혀있었습니다.

제가 초등학생이라도 이런 지침이라면 지킬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였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저는 지침에 따라서 업소를 줄이고 성욕을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자위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효과를 보기까지 1달이 걸렸던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하는데도 예전보다 즐겁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도파민을 관리를 하면서 도파민 중독에서도 점점 멀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꾸준히 3개월 정도를 지침에 따라서 지냈고 저는 완치 판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더 이상은 업소도 따로 가지 않고 여자친구와의 관계로 만족을 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장족의 발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담사님이 아니었다면 아직도 중독에 빠져서 업소를 계속 다니고 있을 것입니다.

성 기능 치료뿐만이 아니라 저의 일상을 구해주신 상담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