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자위 중독, '이것'이 아니었으면 평생 극복 못했을 후기

"효과는 대단했어요.

자기 전에 음란물 생각이 나지 않고,

음란물 생각이 안 나니 일찍 자게 되고,

일찍 자게 되니 컨디션이 좋아지고

일이 잘 풀리기 시작했어요

...

무조건 하루에 2번 이상 자기 위로를 하던

사람에서

일주일에 한두 번만 자기 위로하는

사람이 됐습니다."


-후기 내용 발췌 발췌




대표 상담사 마이크입니다.

최근 많은 상담 예약 때문에 상담이 1주일 이상 밀리고 있습니다.

상담 전에 블로그의 수많은 칼럼과 후기들부터 읽어보세요.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성 기능 문제들도 많고, '여유 가지기'만 잘 해도 완치 확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과거에 금딸을 시도하려고 했었다면 전혀 조급해할 필요 없습니다.

칼럼과 후기를 읽고 이론 공부를 하면서 '성 기능 이상 증상의 원인과 그동안 나의 문제점'을 알게 됐다면,

그 다음 질문은 "그럼 어떻게 하면 증상이 개선될 수 있고, 완치를 할 수 있을까?"가 될 수 있습니다.

아래 후기의 원문은 두파미너 사이트 후기 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침 수행 후, 10년 넘게 고착화된 자위 중독에서 벗어난 후기

- 그만하자 좀 2021.03.26

안녕하세요.

20대 후반 남자입니다.

저는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음란물을 보며 자기 위로를 해왔고, 그 횟수가 하루에 3번 이상이 되는 날도 많았아요.

제가 느끼기에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가고, 시간과 에너지가 과도하게 뺐긴다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중독 증상이 심해지기 전에 2020년 7월 경에 마이크 상담사님께 상담을 받게 됐죠.

고자저섹으로 진단을 받았던 저는 항상 마음속에 '내가 아무리 자위 중독이 심해도 실제로 여성과 관계를 하면 성 기능에는 아무 문제 없을 거야!'하는 근거 없는 자신감이 있었어요.

하지만 그런 오만한 생각은 보란 듯이 빗나갔고, 마이크 상담사님 말대로 저는 극심한 조루였더라고요.

저는 그때 저의 조루 증상을 처음 알게 되어 애프터 메일로 이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이크 상담사님은 완치 확률이 90%라고 해주셨어요.

또한 조루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침들까지 추가로 알려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ㅜㅜ

처음에 지침 문자를 보고 '이런다고 내 문제가 해결되는 걸까'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요.

또 한 편으로는 아무리 생각해 봐도 이 방법보다 좋아 보이는 방법은 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냥 눈 딱 감고 지침대로 몇 개월 동안만이라도 도파민을 관리해보자!'라고 다짐하고 지침 대로 성생활을 했습니다.

효과는 대단했어요.

자기 전에 음란물 생각이 나지 않고, 음란물 생각이 안 나니 일찍 자게 되고, 일찍 자게 되니 컨디션이 좋아지고

일이 잘 풀리기 시작했어요.

무조건 하루에 2번 이상 자기 위로를 하던 사람에서

일주일에 한두 번만 자기 위로하는 사람이 됐습니다.

자위 주기를 지침대로 서서히 늘려나가니 관계도 오래 하게 되더라고요.

정말 효과적이었죠.

즉각적으로 이렇게 효과를 체감하니까 너무 신기하고 재밌더라고요.

그 이후로 저는 도파민을 관리하는 것에 재미를 붙여 즐거운 마음으로 남은 지침들을 이행했습니다.





제가 가장 신기했던 건 평생 모쏠로 살아온 제가 도파민 관리를 시작하고 2개월 만에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것이었어요.

중간에 의도치 않게 인연이 닿아서 사귀게 됐지만, 잘 생각해 보면 애초에 제가 마이크 선생님에 지침에 따라 도파민 관리를 시작하지 않았다면 만나지 못했을 친구였을 거예요.

자위 중독을 줄여나가니 점점 시간이 많아지고, 의욕도 생기고, 무엇보다 삶에 활력이 생긴다는 느낌이랄까?

이게 말로는 잘 표현이 안 되는데 아무튼 제정신이 맑아지고 건강해지는 느낌을 확실히 체감했어요.

그렇게 점차 자신감도 생기면서 난생처음 여자에게 데이트 신청도 해보고, 고백도 해보면서 이렇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지침 수행 도중 여자친구가 생기고 관계를 하면서 제가 조루라는 걸 알게 됐을 때 패닉에 빠졌었지만,

애프터 메일로 마이크 상담사님께 무료로 저의 모든 상황들을 질문하고, 상담받을 수 있어서 멘탈을 다잡을 수 있었어요.

조루에 관한 4가지의 지침을 애프터 메일로 추가적으로 받고, 남은 3개월의 관리와 습관 개선을 통해 저는 많이 성장하게 됐습니다.

저는 확실히 상담 전보다 더 좋은 사람이 됐다는 걸 느꼈어요.

지침 문자의 위력이 어느 정도인지 몸소 체험하기도 했고요.

경험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제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해요.

요즘 거울을 보면서 제 자신이 너무 좋습니다.

평생 이런 적이 없이 위축되어 지냈던 제가 7달 만에 이렇게 바뀔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마이크 상담사님과 두파미너에 참 많이 감사합니다.

지금은 음란물을 아예 보지 않으면서 일주일에 한두 번만 자기 위로를 해도 딱히 음란물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들어요.

그냥 얼른 자고 내일이 돼서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거나 영상 편집을 하는 게 기대되는 인생을 살고 있어요.

덕분에 건강하고, 의욕 넘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마이크 상담사님 정말 제 인생에 귀인이세요. 꼭 한 번 만나 뵙고 싶습니다.

성 관련 문제가 있어야 만날 수 있는 당신... 부디 몸 건강히 계시고... 혹시라도 다시 자위 중독에 빠지거나 조루가 생긴다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대표 상담사 마이크입니다.

두파미너의 칼럼과 후기를 읽어보신 분들이라면 '애프터 메일'에 대해 한 번 이상 들어보셨을 겁니다.

애프터 메일이란 지침 수행 도중 변수가 생겼을 때 변화된 상황을 최대한 분석하여 그에 맞는 최적의 지침을 다시 제공하여 완치 확률을 높이는 무료 제공 서비스입니다.

아마 내담자분들에게는 이런 개념적인 설명보다는 '애프터 메일을 쓰고 슬럼프를 극복했습니다. 효과가 엄청났습니다.'라는 후기 문장들이 더 친숙할지도 모르겠네요.

실제로 상담에서 수령한 지침들과 비교했을 때 새롭게 변화된 상황에 더 최적화된 지침인 만큼 극적인 반응들이 좀 더 잘 나오는 편이긴 합니다.

위 후기 속 내담자님 역시 위기 속 패닉에 빠진 상태에서 애프터 메일로 전화위복을 한 케이스입니다.

지침 수행 도중 파트너가 생겼거나, 파트너와 헤어지게 됐거나, 원나잇을 하게 됐거나 하는 분들은 대부분 패닉 상태에 빠져 도파민 관리를 도중에 포기하게 됩니다.

애프터 메일 서비스를 통해 그럴 위기 상황을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슬럼프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애프터 메일' 사용 예시>


1. 지침대로 성생활 습관을 최소 3개월 개선하려고 노력했지만 증상에 아무런 진전이 없는 경우

예를 들어 자위 중독이 정말 심했던 내담자님께서 3개월 이상이 지났는데도 음란물 중독 탈피도 하지 못한 상태라면 지침 수행 방법에 문제가 있을 확률이 큽니다.

그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제때 애프터 메일을 통해 정확히 어떻게 지침을 수행하고 있고, 전체적으로 자위 중독에 탈피하는 과정을 어떤 방식으로 이해하고 있는지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키는 대로 3개월 해봤는데 자위 중독 증상은 나아지지 않았어"라고 생각하고 바로 모든 관리를 포기해버리는 건 자기 합리화에 불과합니다.

항상 내가 어떤 부분에서 오류를 범하고 있는지, 어떤 부분에서 충동에 휘둘리는지 끊임없이 점검해야 합니다.

2. 지침 수행 도중 다른 증상이 생긴 경우

예를 들어 발기부전 증상에 대한 지침들을 수행하다가 몇 개월 후 발기부전 증상은 완치됐지만, 이제는 너무 발기가 잘 돼서 조루 증상이 생기신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그럴 때는 늦지 않게 애프터 메일을 통해 앞으로의 성생활 지침 방향을 바꿔야 합니다.

한 두 번 조루 증상을 경험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그런 경험이 반복되면 고착화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지루 지침을 수행하다가 발기부전이 생겼다거나, 조루 지침을 수행하다가 지루가 생겼다거나 등의 케이스도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증상이 여러 번 반복되기 전에 빨리 습관을 알맞게 개선하여 최적화된 성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3. 관리 도중 여자친구나 파트너가 생겨 성생활 루틴에 혼란이 생긴 경우

평소 두파미너의 칼럼들을 자주 보신 분들은 '고자저섹', '저자고섹' 등의 단어들을 자주 접했을 겁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자신의 증상에 대한 원인이 자기 위로 악습관으로인한 도파민 수용체 변형이 더 크면 고자저섹,

관계 악습관으로인한 도파민 수용체 변형이 더 크면 저자고섹이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여자친구나 파트너 없이 혼자서 성생활을 오랜 시간하셨던 분들은 고자저섹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자위 중독 문제에 관련해서는 80%가 고자저섹의 원인으로 발생합니다.

따라서 이런 분들에게는 자기 위로를 하면서 적도 이론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침을 설계해드립니다.

하지만 지침 수행 도중 파트너나 여자친구가 생기면 지침을 수정해야 할 요소가 생깁니다.

왜냐하면 그전까지는 '관계'를 하는 것에 있어서 적도를 지향하는 것보다 자기 위로를 하는 것에 있어서 적도를 지향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고자저섹을 진단받으시고 그에 맞는 지침 설계를 받으신 분들 중에 중간에 혹시라도 관계를 해야 하는 파트너나 여자친구가 생기셨다면,

즉시 애프터 메일을 통해 관계를 하면서 어떻게 도파민을 관리하고 증상을 완치시키는지에 대한 추가적인 지침을 반드시 받으시길 바랍니다.

4. 관리 도중 여자친구나 파트너가 사라져 성생활 루틴에 혼란이 생긴 경우

이 유형의 내담자님들은 저자고섹 진단을 받으신 분들이 80%가 넘습니다.

그런 이유로 이분들은 자신의 증상이 자기 위로 습관 때문이라는 걸 믿지 않습니다.

따라서 파트너나 여자친구가 있을 때 지침을 수행하시면서 자기 위로 습관 개선에 대한 지침 수행은 소홀하게 대하셨을 확률이 큽니다.

하지만 저자고섹이든 고자저섹이든 본질적인 성 기능 문제의 원인은 음란물을 동반한 자기 위로 습관에서 시작합니다.

따라서 관리 도중 파트너와 헤어진 분들은 애프터 메일을 통해 멘탈을 다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차피 자기 위로 습관 개선을 통해야만 완치할 수 있었기 때문에 완벽하게 지침 수행을 하려면 오히려 잘 된 상황이다'라는 마인드 컨트롤이 있어야 포기하지 않고 기간 내에 증상을 완치할 수 있습니다.




5. 갑작스럽게 일정 기간 동안 지침 수행이 불가능한 상황에 놓인 경우 (공동 출장, 합숙 등)

이런 경우는 반드시 저에게 애프터 메일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의 대책을 새로 만들어야 합니다.

모든 지침은 내담자님의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매우 세밀하게 설계된 것이기 때문에 내담자님의 상황이 달라지면 모든 것을 바꿔야 합니다.

불가피하게 지침을 수행할 수 없는 상황에 놓였다면 저에게 애프터 메일로 바뀐 상황에 대한 묘사를 최대한 자세하게 해주셔서 새로운 지침을 받아 가세요.

두파미너는 내담자님의 가장 빠른 완치를 응원합니다.


오늘 글은 조금 어려웠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 애프터 메일을 사용하는 예시들을 살펴봤습니다.

애프터 메일은 천편일률적인 공식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상황이든 그 상황에 맞춰 적도를 지향하는 성습관을 가질 수만 있다면 효과적인 지침이 됩니다.

오늘 이 글로 애프터 메일에 대한 호기심이 조금은 해소됐으면 좋겠습니다.

상담이나 애프터 메일을 통해 지침을 받으셨다면 어떤 지침이건 각 상황에서 최선의 확률을 낼 수 있는 지침인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