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를 평범하게 다니고 있는 20대 초반 xxx입니다. 여러분들은 조루 증상을 경험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20대 초반부터 조루 증상을 겪었습니다. 실제로 이 조루 증상 때문에 여자친구와 다투고 헤어지기도 하였습니다.
처음부터 이랬던 것은 아닙니다. 저도 관계를 오랫동안 한 경험도 있고 상대방이 만족할 때까지 관계를 가졌던 적이 많습니다. 평소 운동으로 체력도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좋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자기 위로도 굉장히 자주 하였습니다. 넘쳐나는 성욕 때문에 관계를 가질 상대가 있어도 만나지 않는 날이면 집에서 하루에 1~2번 정도 자기 위로를 꼭 하였습니다. 하지 않는다면 저의 넘쳐나는 성욕을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저에게도 조루 증상이 찾아왔습니다. 관계를 가지다 보면 사정감이 점점 빠르게 온다는 것을 저는 알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요즘에 빠르게 사정을 하나 싶었지만 몇 달 전과 비교를 하면 굉장히 빠르게 사정을 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조루 문제로 이별까지 하는 게 너무 힘들었습니다. 젊은 저에게 이런 시련이 벌써 찾아왔나 너무나도 억울하고 우울하였습니다.
그렇게 저는 치료를 하기 위한 방법을 찾기 시작하였습니다. 병원도 알아보고 다양하게 알아보았지만 약을 먹으라고만 하고 별다른 이야기는 별로 없어서 믿음이 가지 않았습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보던 중 알게 된 곳이 '두파미너'블로그입니다.
블로그의 글을 읽어보고 책을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보던 도중에 발견한 글에는 제가 궁금해하던 내용들이 대부분 있었습니다. 글을 읽어보고 딱 여기다 싶어서 저는 E-book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자기 위로하는 방법이 틀렸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책을 구매하고 저는 제가 왜 젊은 나이부터 조루 증상을 경험하였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자기 위로를 하는 방법이 굉장히 자극적으로 하여서 도파민 수용체가 파괴되었다는 것이 저의 문제였습니다.
저는 자위를 굉장히 자극적으로 하는 편입니다. 저의 첫 경험은 조임이 강한 상대였습니다. 이런 자극을 매번 얻기 위해서 저는 손으로 조임을 상당히 주어서 자위를 하였습니다. 이러한 저의 행동은 도파민 수용체를 파괴를 하게 되었고 이는 관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관계를 할 때 조그마한 비슷한 느낌만 있다면 사정감이 몰려왔습니다. 관계를 할 때 초반에는 별다른 느낌이 없다가 중간에 조임이 느껴지면 사정감이 확 몰려왔던 것이 생각이 났습니다. 자위를 할 때 비슷한 자극이 오면 상당한 도파민이 분비가 된 것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이를 토대로 저만의 지침을 만들었습니다. 도파민을 조절을 하여서 도파민 수용체를 회복시키고 자위를 덜 자극적으로 하기 위한 지침을 세웠습니다. 자기 위로 같은 경우에는 책에 나와있는 내용 그대로에서 조금씩 변형만을 하여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주기적인 자위, 리얼한 자위, 상상 자위 등을 지키기 시작하였습니다. 생각 없이 성욕을 끓어오를 때마다 하던 자위를 체계적으로 하기 시작했습니다.
자극에 적응하는 시간 충분히 확보하기도 하였습니다. 자기 위로뿐만이 아니라 관계를 할 때에도 급하지 않고 천천히 하여서 자극에 충분히 적응을 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고자 하였습니다.
저만의 지침으로 치료를 시작하였습니다. 도파민 수용체를 회복을 하고 조루 증상을 완화하기 위한 나 스스로의 치료였고 3개월 정도가 지나고 저는 제 스스로 완치 판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의심이 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2주 정도하고 효과가 없기에 의심이 들었지만 책에 나와있는 내용 대로 꾸준하게 수행을 하였습니다. 다이어트도 2주 한다고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없는 것처럼 성 기능 또한 마찬가지로 생각을 하였기에 꾸준히 하였던 것 같습니다.
효과는 정말 굉장했습니다. 한 달 정도 수행을 하고 관계를 가졌을 때 전보다 조루 증상이 사라진 것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상대방도 만족을 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자신감이 올라갔고 그렇게 완치까지 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스스로의 규칙을 세우고 지킬 수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만의 방법을 만들고 저 스스로 규칙을 지키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끝까지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만약 여러분들도 이러한 방법을 좋아하신다면 책을 구매하시고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