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조루 / 대학생 / e북만으로 완치


닉네임 : 익명


저는 이제 성인이 되고 성관계를 시작을 한지 얼마 안 된 대학생 xxx입니다. e-book을 구매하고 성관계 시간에 대한 고민이 사라졌습니다.

저는 욕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남들보다 잘하고 싶은 마음이 남들보다도 조금 많다고 생각이 스스로 들 정도의 사람입니다. 물론 남들에게 피해를 주면서 남들보다 잘하려고 하지는 않습니다.

성관계 시간에 대해서도 똑같았습니다. 남자끼리 모이면 하는 이야기가 뭐가 있겠습니다. 20살 갓 성인이 된 친구들끼리 말이죠. 모였다 하면 하는 이야기는 주로 여자에 관한 이야기이었습니다.

제가 친구들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관계를 하는 시간이 짧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남자끼리 이야기할 때 과장을 한다는 것은 저 또한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제가 친구들에 비해서 성관계 시간이 유난히 짧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조루가 아닌가 걱정이 들 정도였습니다. 친구들에 비해서 너무나도 짧다 보니 제가 스스로 조루인지 의심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정보들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저와 관련된 이야기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을 하다가 발견하게 된 블로그가 '두파미너'블로그입니다. 저와 비슷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성관계 시간을 늘리기 위한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블로그에는 다양한 칼럼과 후기들이 있었습니다. 하나하나씩 조합을 한다면 저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들이 굉장히 많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러한 것들을 건너뛰고 바로 e-book을 구매하여서 보기 시작했습니다.

제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졌습니다. 어떠한 방식으로 관계를 하는지, 어떠한 자세를 좋아하는지, 어떻게 상대방을 만족시키는지에 대해서 하나하나 전부 기록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렇게 하니 도파민적으로 제가 어떠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도파민 분비를 조절하고자 하였습니다. 제가 분석을 한 내용을 바탕으로 관계를 가질 때 저의 행동을 조절을 하였습니다. 무작정 빠르게 한다거나 상대방의 반응을 잘 살피지 않고 관계를 하는 등 도파민의 분비를 촉진하거나 망가뜨리는 행동을 금지하면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금방이었습니다. 단순히 관계를 할 때 급하게 하는 것만 조절을 하였는데도 더 오랫동안 할 수 있는 것을 바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충분히 혼자서도 가능하겠다고 판단을 했습니다. 혼자서 하다가 잘되지 않는다면 상담을 받을 생각도 하였는데 간단하게 행동을 하나 고쳤을 뿐인데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하겠다고 판단을 했습니다.

성관계 시간에 효과가 뚜렷하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스스로 도파민의 분비를 조절하는데 익숙해지면 익숙해질수록 저의 성관계 시간이 나아지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얼마나 늘어날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대로만 한다면 남들보다도 나아질 것이라고 확신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이 젊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나이도 어린데 벌써부터 성 기능 걱정을 하는지 의문이 들 수도 있습니다. 미리 알고 대비를 한다면 나이를 먹고 더 큰 지출을 할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성관계 시간뿐만이 아니라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다양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성에 대해서 진지하게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