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조루치료약 중독을 없애주신 갓마이크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상담사님 저 완치했어요!!
진짜 상담사님 실제로 봬서 선물이라도 드리고 싶은데 이렇게 후기로라도 제 마음 전할게요 ㅎㅎ
정말 감사드려요 ㅜㅜ
저는 2년 전에 지금의 여자친구를 만나면서 수백 번의 관계를 가졌었어요.
연애 초반에는 조루가 심해서 골머리를 앓았지만 금방 프릴리지라는 약물을 알게 되어 '아 나는 이제 조루 탈출이다'라고 자만을 했었어요.
그렇게 1년 6개월이 넘게 수백 번의 관계를 하면서 단 한 번도 그 약을 먹지 않고 관계를 가졌던 날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약 효과가 점점 떨어진다는 것을 느꼈고, 제 자신도 너무 약물에만 의존하는 거 같아 좀 더 본질적인 조루 치료법이 뭘까 고민했어요.
그렇게 검색을 해보다가 두파미너를 알게 됐고, 이미 조루 치료 약에 대한 중독이 심한 상태에서 마이크 상담사님을 만나게 됐죠.
그동안 정말 제가 고민이었던 건, '나는 정말 약이 없으면 오랫동안 관계를 할 수 없는 걸까', '약에 대한 내성이 점점 생기고 있는 걸까', '나는 평생 조루로 살아야 하는 걸까' 였어요.
처음에는 지침이 거북했던 게 사실이에요.
상담사님께서 "조루는 적당한 도파민만 장기간 분비시켜야 회복될 수 있다."
"약이나 금딸로 도파민을 의도적으로 억제하면 조루는 더 심해질 수밖에 없다"라는 말에 지침대로 도파민을 관리하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바로 다음날 지침대로 여자친구와 관계를 하자마자 여자친구가 왜 이렇게 달라졌냐고 묻더라고요.
저는 지침대로 조루치료약을 복용하지 않고 애무 법과 삽입법, 체위 루틴 등을 바꿨으니까 여자친구가 어색해 할 거라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이게 웬걸, 여자친구가 저를 껴안으면서 "내가 너랑 했던 관계 중에 오늘이 제일 좋았어" 이런 말을 하더라고요.
그리고 여자친구는 관계할 때 제 기분이 어땠냐고 계속 물어봤어요.
저는 솔직히 사정을 참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약을 먹지 않고도 여자친구를 역대급으로 만족시켰다는 것에 자신감을 얻었어요.
아마도 지침 상의 관계 습관 개선 방법 없이 아예 혼자서 약을 먹지 않고 관계를 가졌으면 100% 예전처럼 빨리 사정했을 거예요.
그렇게 또다시 약에 의존하게 되던가, 트라우마에 빠졌겠죠
그때 그 사건 이후로 저는 '약 없이도 충분히 잘 해낼 수 있구나'라는 마인드가 생겨서 꾸준히 5개월간 도파민 관리를 하면서 성생활을 이어나갔어요.
지금이 상담받은 지 딱 5개월이 됐는데 여자친구가 요즘 제 모습이 너무 좋다고 하더라고요.
눈빛부터가 섹시하게 변했다더나 뭐라나...ㅎㅎ
아마도 지침 수행 중에 마이크 쌤이 말해주신 '지배 자세'가 생겨서 그런 거 같네요.
2년 동안 제가 항상 매달리는 연애를 해왔었는데 이제는 도파민 관리도 열심히 하면서 저 자신을 관리하는 그 자체가 즐겁습니다.
의욕도 넘치고, 요즘 사는 게 아주 행복합니다.
쌤 감사해요 정말 ㅜㅜ
-앙마 2021/03/18
Comenta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