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도파민 과다 로 인해 제 성 기능 문제 때문에 고민을 하다 상담을 신청했던 사람입니다.
저는 사정이 매우 빨랐습니다.(지금은 아닙니다!)
남들보다 조금 이른 시기(?)에 음란물을 접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 건강한 자위행위에 대해서도 제대로 알지 못한 상태로 성장을 했습니다.
어렸을 땐 빠른 사정에도 큰 의미를 두지 않았고 하루에 4~5번씩 자위행위를 한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성인이 되어서 보니 과도한 도파민으로 인해 제 몸은 제대로 된 성 기능을 하지 못했습니다.
잠자리 상대는 언제나 저에게 실망을 했고 저는 계속해서 자신감을 잃어가며 상대를 만족시키는 것은 포기해야 하나...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 고민을 하다 우연히 두파미너를 알게 되었고, 상담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상담 후 저는 마음이 계속 급해지고 빨리 나아진 제 모습을 보고 싶고 결과를 보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습니다.
상담사님이 많은 지침들과 이론에 대해서 말씀해 주셨지만 그냥 머릿속으로만 생각을 했지 지침을 잘 지키진 않았습니다.
알려주신 지침 중에 내가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지침들만 해도 금방 좋아질 거야!라고 합리화하며 지침을 약간은 무시(?)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죠.
당연히 이렇게 믿음도 없고 지침 또한 잘 지키지 않았기에 달라지는 건 없었습니다.
상담 후 잠자리를 가지고 난 후에 변화가 없는 것을 느낀 후에는 멘탈이 나가서 애프터 메일로 찡찡대기까지...(상담사 님 죄송합니다...)
그래도 제가 그나마 잘했다고 생각한 건 의심하면서도 어느 정도의 지침과 이론 공부를 한 점...?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애프터 메일 이후로 저는 지푸라기 라도 잡는 심정으로 상담사 님이 주신 지침과 도파민 이론을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일주일도 안 돼서 흔들릴 뻔도 했지만 잘 참아냈습니다.
초반이라서 다른 상대와의 잠자리는 가지지 않았고, 혼자서 할 수 있는 자기 위로 습관, 방식, 시간 등의 지침부터 지켜나가기 시작했습니다.
흔들릴 때마다 정신 줄잡고 참아내느라 엄청 힘들었습니다...
지침 수행 3~4개월쯤 되는 시기부터는 이제 어느 정도 조루를 탈출...? 하는 것 같았습니다.
상담사 님께서는 이제 도파민 과다 상황에서 수용체가 회복기에 접어들어가는 중이고 앞으로 한 달 정도만 더 수행하면 다른 사람처럼 정상인 성 기능을 가질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상담을 받기 전, 그렇게 참으려고 노력하고 다른 생각을 해봐도 나아지지 않았던 조루가 정말 간단한 지침 몇 가지로 이렇게까지 달라진 다는 것이 정말 신기했습니다. 아 전문가는 전문 가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약 한 달 정도 후 이제 자기 위로를 할 때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문제는 성관계인데... 정말 걱정되고 그랬습니다. 자기 위로는 스스로 조절이 가능한데 관계는 그렇지 않다 보니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조금 지난 후 잠자리를 가지게 될 일이 생겼습니다. 아직까지 준비가 안되었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이번 기회에 관계에서의 지침도 수행해보고 제 도파민 과다 가 안정되었는지 확인도 해보고 싶은 마음으로 관계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반성공...?이었습니다. 상담사 님이 말씀해 주신 관계 시 지침도 잘 수행했고 관계 시간도 적당했습니다. 상대도 만족하는 듯했습니다.
사실 성공이라고 봐도 무방하지만, 제 욕심 때문에 반성공...ㅎㅎ
그 이후로 잠자리를 가질 때마다 항상 지침을 생각하며 관계를 했고, 이제는 지침을 완벽히 습득하여 따로 생각하지 않아도 될 정도까지 왔습니다.
물론 자기 위로와 상대와의 관계도 언제나 만족하고 있습니다.
왜 처음부터 열심히 하지 않고 의심을 했을까... 이렇게 효과가 좋은데라는 생각을 지금에서야 해봅니다.
제가 후기를 통해 말씀드리고 싶은 말은 저 같은 조루...ㅎㅎ도 완치가 가능하다!! 여러분이라고 못할 이유가 없다! 이것입니다.
그리고 제발 상담사님을 꼭 믿으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의심하면 완치가 늦어지기만 할 뿐 나아지는 것은 없습니다.
저는 솔직히 이런 거 다 의미 없고 말뿐이라고 생각해서 효과가 없을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제 조루를 치료하는데 두파미너에게 너무 고마운 마음뿐입니다.
저처럼 조루가 아니더라도, 상담사님이 하시는 말씀 믿고 주시는 지침들을 최대한 믿고 열심히 지키는 게 여러분의 성 기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글을 잘 못 쓰는 편이라 읽기 힘드시거나 도움이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를 써봅니다.
모두 힘내시고! 상담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