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조루 / 의심 많던 내담자 / 애프터메일 적극 활용 사례

안녕하세요!

저는 도파민 과다 로 인해 제 성 기능 문제 때문에 고민을 하다 상담을 신청했던 사람입니다.

​저는 사정이 매우 빨랐습니다.(지금은 아닙니다!)

​남들보다 조금 이른 시기(?)에 음란물을 접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 건강한 자위행위에 대해서도 제대로 알지 못한 상태로 성장을 했습니다.

​어렸을 땐 빠른 사정에도 큰 의미를 두지 않았고 하루에 4~5번씩 자위행위를 한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성인이 되어서 보니 과도한 도파민으로 인해 제 몸은 제대로 된 성 기능을 하지 못했습니다.

​잠자리 상대는 언제나 저에게 실망을 했고 저는 계속해서 자신감을 잃어가며 상대를 만족시키는 것은 포기해야 하나...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 고민을 하다 우연히 두파미너를 알게 되었고, 상담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상담 후 저는 마음이 계속 급해지고 빨리 나아진 제 모습을 보고 싶고 결과를 보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습니다.

​상담사님이 많은 지침들과 이론에 대해서 말씀해 주셨지만 그냥 머릿속으로만 생각을 했지 지침을 잘 지키진 않았습니다.

​알려주신 지침 중에 내가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지침들만 해도 금방 좋아질 거야!라고 합리화하며 지침을 약간은 무시(?)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죠.

​당연히 이렇게 믿음도 없고 지침 또한 잘 지키지 않았기에 달라지는 건 없었습니다.

​상담 후 잠자리를 가지고 난 후에 변화가 없는 것을 느낀 후에는 멘탈이 나가서 애프터 메일로 찡찡대기까지...(상담사 님 죄송합니다...)

​그래도 제가 그나마 잘했다고 생각한 건 의심하면서도 어느 정도의 지침과 이론 공부를 한 점...?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애프터 메일 이후로 저는 지푸라기 라도 잡는 심정으로 상담사 님이 주신 지침과 도파민 이론을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일주일도 안 돼서 흔들릴 뻔도 했지만 잘 참아냈습니다.

​초반이라서 다른 상대와의 잠자리는 가지지 않았고, 혼자서 할 수 있는 자기 위로 습관, 방식, 시간 등의 지침부터 지켜나가기 시작했습니다.

​흔들릴 때마다 정신 줄잡고 참아내느라 엄청 힘들었습니다...

​지침 수행 3~4개월쯤 되는 시기부터는 이제 어느 정도 조루를 탈출...? 하는 것 같았습니다.

​상담사 님께서는 이제 도파민 과다 상황에서 수용체가 회복기에 접어들어가는 중이고 앞으로 한 달 정도만 더 수행하면 다른 사람처럼 정상인 성 기능을 가질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상담을 받기 전, 그렇게 참으려고 노력하고 다른 생각을 해봐도 나아지지 않았던 조루가 정말 간단한 지침 몇 가지로 이렇게까지 달라진 다는 것이 정말 신기했습니다. 아 전문가는 전문 가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약 한 달 정도 후 이제 자기 위로를 할 때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문제는 성관계인데... 정말 걱정되고 그랬습니다. 자기 위로는 스스로 조절이 가능한데 관계는 그렇지 않다 보니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조금 지난 후 잠자리를 가지게 될 일이 생겼습니다. 아직까지 준비가 안되었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이번 기회에 관계에서의 지침도 수행해보고 제 도파민 과다 가 안정되었는지 확인도 해보고 싶은 마음으로 관계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반성공...?이었습니다. 상담사 님이 말씀해 주신 관계 시 지침도 잘 수행했고 관계 시간도 적당했습니다. 상대도 만족하는 듯했습니다.

​사실 성공이라고 봐도 무방하지만, 제 욕심 때문에 반성공...ㅎㅎ

​그 이후로 잠자리를 가질 때마다 항상 지침을 생각하며 관계를 했고, 이제는 지침을 완벽히 습득하여 따로 생각하지 않아도 될 정도까지 왔습니다.

​물론 자기 위로와 상대와의 관계도 언제나 만족하고 있습니다.

​왜 처음부터 열심히 하지 않고 의심을 했을까... 이렇게 효과가 좋은데라는 생각을 지금에서야 해봅니다.

제가 후기를 통해 말씀드리고 싶은 말은 저 같은 조루...ㅎㅎ도 완치가 가능하다!! 여러분이라고 못할 이유가 없다! 이것입니다.

​그리고 제발 상담사님을 꼭 믿으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의심하면 완치가 늦어지기만 할 뿐 나아지는 것은 없습니다.

​저는 솔직히 이런 거 다 의미 없고 말뿐이라고 생각해서 효과가 없을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제 조루를 치료하는데 두파미너에게 너무 고마운 마음뿐입니다.

​저처럼 조루가 아니더라도, 상담사님이 하시는 말씀 믿고 주시는 지침들을 최대한 믿고 열심히 지키는 게 여러분의 성 기능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글을 잘 못 쓰는 편이라 읽기 힘드시거나 도움이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를 써봅니다.

​모두 힘내시고! 상담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