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조루 / 조루 약물 중독 / 약물과 수술 없이 완치

마이크 상담사님 조루 완치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크 상담사님!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저는 조루 증상으로 인해 먹는 조루약을 복용하다 부작용을 경험하게 된 케이스였습니다.

이번 상담을 통해 조루약이라는 것이 얼마나 위험하고 부작용으로 인해 독이 되는지를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아프면 약을 먹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것도 다 제대로 아는 상태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써야 약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조루를 완치한지는 한 달 정도 되었습니다.

혹시나 상담 이후에 완치 판정을 받고도 스스로가 불안하기도 했고 걱정이 되어서 후기 쓰는 걸 조금 기다렸습니다.

마음 같아선 기쁜 마음으로 바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었지만...!

먹는 조루약에 의존하던 기간이 조금 길었던 저라서 완치에 대해 더욱 신중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 조루 증상이 나타난 이후 바로 병원에 방문하여 조루 치료 약을 처방받아 상담 전까지 꾸준하게 복용을 했었습니다.

약만 복용하면 조루 증상이 없어진다는 말만 듣고 약 1년 정도를 복용했습니다.

초반엔 약의 효과를 너무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말 약 하나를 복용했을 뿐인데 완전 새사람이 된 듯 조루 증상은 씻은 듯 사라졌습니다.

그렇게 꾸준하게 약을 복용하며 많은 관계를 가지며 살아갔습니다.

하지만 먹는 조루약을 처방받고 6~7개월쯤 되던 때에 약 효과가 조금씩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병원에서는 분명 약만 꾸준하게 먹는다면 조루 증상이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저는 컨디션 문제일 것이라고 생각하며 대수롭지 않게 여겼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더 지날수록 약 효과는 점점 더 떨어지기 시작했고, 저는 걱정되는 마음에 병원을 또 찾아갔습니다.

병원에서는 약으로 치료하지 못하는 증상들은 수술밖에 답이 없다고 말을 했습니다.

솔직히 약 값도 부담이 되는 마당에 수술이라니...

정말 머리가 너무 아팠습니다.

저는 스스로 할 수 있는 치료 방법에 대해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많은 포털 사이트를 검색을 해보다가 두파미너를 알게 되었고, 조루라는 키워드가 들어간 글을 한 번씩 읽어보기 시작했습니다.

글을 하나씩 읽어보며 느낀 점은 확실히 전문가는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일단 저는 조루약에 대한 부작용을 두파미너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믿고 복용을 하던 약이었는데 약을 복용하면 할수록 더욱더 부작용이 생기고 효과가 떨어진다니...

정말 아직도 병원에서 처방한 먹는 조루약만 생각하면 화가 나고 후회가 됩니다...

후기들을 보니 상담사님께서 개인마다 증상과 몸 상태에 맞는 영양제와 지침을 내려주신다고 하니 저도 상담을 한번 신청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바로 상담을 신청했고 며칠 뒤 마이크 상담사님과 상담을 할 수 있었습니다.

상담사님은 제가 좀 오랜 시간 동안 약을 복용했다는 사실을 듣고 나서 한숨을 쉬셨습니다.

정말 안타깝다고 하시며 지금이라도 약 복용하는 것을 멈추고 다른 지침과 영양제를 통해 조루를 치료해보자고 하셨습니다.

일단 적당한 양의 건강한 도파민을 분비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약에 의존한 도파민 분비가 아닌 저 스스로를 컨트롤하며 도파민을 유지할 수 있는 여러 지침을 알려주셨고, 자기 위로를 할 때나 성관계를 할 때 꼭 지켜야 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제 몸에 맞는 부작용이 없는 영양제도 추천해 주셨습니다.

상담이 끝나고 난 후에 저는 소위 말하는 '현타'가 왔습니다.

일단 조루약 부작용에 대한 사실을 알고 나니 너무 큰 충격을 받았고, 지금까지 뭘 한 거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음을 다 잡고 상담사님이 추천해 주신 영양제를 구매한 뒤 영양제 복용과 함께 지침을 수행해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습관을 개선하는 지침들과 빠른 사정을 막기 위한 관계에서의 지침들을 수행했습니다.

솔직히 지침 중간중간 약이 떠오르긴 했던 것 같습니다.

제가 꾸준하게 노력하고 생각해야 하는 지침들보다 약이 훨씬 빠르고 한 번에 달라진 효과를 보여주었으니까요.

그래도 약의 부작용을 다시 한번 생각하니 그런 생각은 싹 사라졌습니다.

처음 상담을 받고 나서 약 4개월간 꾸준하게 도파민을 관리하면서 성생활을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4개월이라는 긴 시간을 거쳐 조루 완치라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이제는 먹는 조루약 따위는 필요 없을 정도로 건강한 성 기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니 병원 말고 두파미너에서 상담을 먼저 받았더라면 조루를 치료하는데 4개월이라는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았을 것 같네요...

아직도 저는 그때 상담을 신청한 제 자신에 대해 기특하고 뿌듯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정말 상담을 신청하지 않고 계속 조루약을 복용했을 생각만 하면...

두파미너를 알게 된 것이 천운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마이크 상담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