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조루 / 30대 초반/ 칙칙이 부작용+조루 완치


닉네임 : 신혼입니다

상담사님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진짜 나이 먹고 너무나도 고생을 해서 눈물이 나던 게 어제 같은데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제가 만약에 상담을 받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용을 했다면 저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좋은 쪽으로는 결론이 나지 않더라고요...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사둔 칙칙이를 전부 버리고 아내와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30대 초반으로 창업을 하여 운 좋게 자리를 잡은 사람입니다.

20대 후반 때 창업을 하였는데 운이 좋게도 소문이 잘 나면서 지금까지도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그렇게 바쁘게 살던 도중에 손님으로 자주 오던 고객과 눈이 맞아서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과 연애를 병행을 하기란 솔직히 말해서 조금 힘든 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의 아내는 옆에서 힘을 되어주기도 하고 바쁜 날이면 나와서 도와주는 등 저를 굉장히 많이 도와주었습니다.

저는 여기에 반해서 그녀에게 청혼을 하였고 그렇게 저희는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때부터 저의 슬픈 스토리가 시작되었던 것 같습니다.



결혼을 하신 분들은 제가 하는 말이 잘 이해가 가실 것입니다.

이제는 제가 책임을 져야 할 가족이 생겼다는 것이 얼마나 무겁게 다가오는지...

주위에서 이러한 소리를 할 때는 그냥 웃으면서 넘겼습니다만 막상 제가 그 상황이 되니까 책임감이라는 게 상당히 무섭게 다가왔습니다.

저는 그래서 아내에게 신경을 못 쓰는 경우가 조금씩 생겼습니다.

그런 저를 항상 이해를 해주면서 옆에서 응원을 해주던 아내가 참 고마웠습니다.

하지만 저의 성 기능은 무사하지 못했습니다.

과로로 인하여 힘든 것도 있겠지만 저의 성 기능이 예전만큼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힘들어하던 도중에 친구가 저에게 칙칙이라는 제품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조금만 사용해도 진짜 홍콩은 그냥 간다.

이 친구가 너무나도 이러한 장난을 많이 했기에 그러려니 하고 넘기려고 했지만 자기 한 번만 믿어보라고 해서 한번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효능이 너무나도 뛰어나서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저의 떨어지는 성 기능을 예전과 같이 비슷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20대 초반으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습니다.

저는 이것을 바탕으로 아내와 관계를 가졌고 그 결과는 대성공이었습니다.


이후로도 저는 매번 칙칙이를 사용을 하면서 관계를 하였습니다. 남들이 무서워하는 아내와의 잠자리가 저는 겁나지 않았습니다.

제품만 있다면 어떠한 것도 잘 할 자신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부작용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제품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한다.

제가 느끼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어느 날은 칙칙이를 제때에 구매를 하지 못해서 사용하지 않고 관계를 가졌던 날이 있었습니다.

이날은 저의 최악의 날 10번째 안에 드는 날입니다.

넣자마자 싸는 그 기분은 저는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이게 정말 당황스럽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했습니다.

어떻게 넣자마자 사정을 하다니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저의 이러한 조루 증상은 멈출 생각을 하지 않았고 저는 치료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창업으로 제가 매번 바쁜 상황에서 어떻게 편하게 치료를 할 수 있을까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곳이 '두파미너'블로그이었습니다.



도파민 수용체가 파괴되었습니다.

상담사님과 상담을 하고 제가 들은 말이었습니다.

저의 도파민 수용체는 파괴가 이미 너무나도 진행이 된 상태라고 하였습니다.

불행 중 다행히도 도파민 수용체라는 것은 회복을 할 수가 있어서 완치가 가능한 경우라고 하였습니다.

칙칙이를 너무 과도한 양을 사용한 것이 조루 증상을 심하게 만든 원인이라고 하였습니다.

제품에 있는 성분이 도파민 분비를 과도하게 만들어서 저의 도파민 수용체는 분비되는 도파민을 전부 수용하지 못하고 파괴된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아내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 한 제품의 사용이 저에게 독이 되어서 오다니 정말 마음이 심란하였습니다.

열심히 살았고 좋은 아내를 만나서 잘해주고 싶어서 제품을 사용한 것뿐인데 이런 결과라니 정말 혼란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상담사님은 이러한 경우는 지침만 잘 지킨다면 빠르게 완치가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지침이라고 하여도 엄청나게 어려운 내용들이 아니었습니다.

제품의 사용을 중단하고 도파민을 분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가는 것입니다.

저의 도파민이 분비가 잘 이루어지는 때는 언제이고 이것을 이용한 도파민 분비를 조절하는 것이었습니다.

간단한 습관을 고치는 것부터 시작해서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일을 줄이는 등 다양한 지침들이 있었습니다.


전부터 힘들었는데 내가 안 하면 망한다는 정신으로 열심히 달려왔는데 건강에 이상이 생기자 욕심이 확실히 사라지기 시작하더군요...

저는 이날을 이후로 일도 줄이고 건강을 챙기면서 도파민 분비를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을 하면서 지내기 시작했습니다.

지침을 따르면서 여유가 생겼고 이에 따라서 아내와 함께할 시간도 늘어나서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휴가다운 지침을 진행을 하면서 저는 치료를 했습니다.

그렇게 저에게 걸린 시간은 2개월이었습니다.

2개월 동안 지침을 수행하고 나니 저의 몸 상태는 완치 판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짧은 기간만에 저의 건강은 되돌아온 것이었습니다.

솔직히 빠르게 완치가 되어서 놀랐던 상황이었습니다.

상담사님 덕분에 완치를 해서 지금은 편안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만약에 제가 상담을 신청하지 않았더라면 저는 아직도 힘들게 일을 하면서 성 기능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을 것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