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조루/ 30대 / e북으로 완치


안녕하세요. 사정지연콘돔을 매번 사용하다가 이제는 벗어나게 된 30대 xxx입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해야 했는데 제품으로 완치를 하려고 한 제 자신이 너무나도 밉습니다.

저는 체력이 강한 편이 아닙니다. 예전부터 몸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활동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항상 효율적으로 몸을 움직이는 방법을 익혔던 것 같습니다.

성욕은 많은 편이었습니다. 활동적인 것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이성과 관련된 부분은 굉장히 관심이 많았습니다. 제가 스스로 여자를 밝힌다고 생각을 할 정도로 저는 여자를 좋아했습니다.

간단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관계를 가질 때마다 저는 생각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으로 관계를 할 수 있을까? 그렇게 발견한 것이 사정지연콘돔이었습니다.

너무나도 편리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다못해 많이들 사용하는 칙칙이 같은 경우에도 인터넷으로 사거나 성인용품점에 가야 했는데 편의점에만 가도 있는 사정지연콘돔은 제가 너무나도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첫 사용에는 만족감이 너무나도 높았습니다. 제가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랜 시간 동안 관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제 스스로도 너무나도 만족을 하고 앞으로도 자주 사용할 생각을 했습니다.

만족감은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마취감이 점점 줄어든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사정지연콘돔에 있는 마취제를 2/3는 휴지로 닦은 다음에 사용을 해는데 점점 닦는 양이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사정지연콘돔이 없으면 안 되는 몸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제는 사용을 하지 않으면 너무나도 빠르게 사정을 할 정도로 몸이 망가졌습니다. 사용하지 않고 관계를 했을 때 정말 짧은 시간 만에 사정을 하였을 때 저는 굉장히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치료를 알아보기 위해 조사를 하였습니다. 그렇게 발견한 블로그가 '두파미너'블로그이었습니다. 칼럼과 후기에는 저와 관련된 내용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래서 정리된 내용을 보고 싶어서 저는 e-book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저의 망가진 호르몬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의 뇌에서는 도파민을 항상 과도하게 분비를 하였고 이는 사정지연콘돔이 막아주었습니다. 하지만 약의 기운이 점점 떨어지고 도파민은 과도하게 분비가 되니 저는 조루 증상을 겪을 수밖에 없는 당연한 것이었습니다.

책을 통하여 저만의 맞춤형 중독 탈피 프로그램을 설계를 하였습니다. 저의 중독된 악습관을 불러일으키는 트리거를 찾고 하나하나 제거하고자 하였습니다. 그에 따른 방어책도 하나씩 제 스스로 설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욕심을 점점 버리기 시작했습니다. 성에 대한 욕심이 많은 것이 저의 근본적인 원인이라고 저는 판단을 하였습니다. 관계를 가질 때 상상도 많이 해서 상당히 많은 도파민이 분비가 되었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관계를 가질 때면 최대한 뇌가 진정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던 것 같습니다.

제품의 사용도 줄여나갔습니다. 제가 조루를 겪게 해준 1등 공신인 사정지연콘돔의 사용을 확실히 줄여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최후에는 일반 콘돔에 젤을 바르는 형식으로 최대한 자극을 줄이면서 관계를 하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자극적이지 않게 하고자 하는 것이 포인트였던 것 같습니다.

약 2개월 정도가 걸렸습니다. 쉽다면 쉬웠다고 말을 할 수는 있지만 2개월 정도는 지옥에 있는 기분이었습니다. 상대방이 만족을 못 하는데 조용히 회피하는 순간은 앞으로도 절대 경험하고 싶지 않은 기분일 것입니다.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민을 겪는 분들이라면 제품만 그만 사용하면 되지 않나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중독에서 벗어나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혼자서 충분히 가능하다면 상관이 없지만 힘이 드시는 분은 한 번쯤 구매를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omentários


bottom of page